한국지엠,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
상태바
한국지엠,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
  • 정우택
  • 승인 2012.02.2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브랜드 출시 1주년 기념 고객감사 캠페인 나서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 브랜드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고, 혹한기를 보낸 차량의 사전 점검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3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44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의 고객서비스 행사 포스터
이번 ‘쉐비 케어 와우 365 페스티벌’은 무상점검 서비스, 엔진오일 교환비용 대폭 할인을 비롯,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로 구성, 운영된다.

◆ 쉐비 케어 와우(WoW) 365무상점검 서비스 및 엔진오일 교환비용 할인

한국지엠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안전 운행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점화 플러그 ▲앞/뒤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공기압/ 마모) ▲벌브 점검 등 총 6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환 작업에 대하여 수리비용의 36.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폭은 차종에 따라 최대 3만원에 이른다.

◆ 쉐보레 브랜드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한국지엠은 캠페인 기간 중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태국 파타야 해외여행 특전과 3,650명에게 2만원권 케익 교환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지난 1년 동안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쉐비 케어 와우(WoW) 365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우택 기자

정우택  cwtgreen@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