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살루트, 배우 한고은의 ‘브리티시 럭셔리’ 스토리 공개
상태바
로얄 살루트, 배우 한고은의 ‘브리티시 럭셔리’ 스토리 공개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7.11.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리티시 럭셔리를 대표하는 왕실과 귀족 문화, 스카치 위스키 증류소, 폴로 등 담았다
로얄 살루트, 배우 한고은의 ‘브리티시 럭셔리’ 스토리 공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로얄 살루트가 배우 한고은과 함께 ‘영국의 품격, ‘브리티시 럭셔리’ 스토리 영상을 선보인다. 

​‘2017-18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해 영국 대표 위스키 브랜드 로얄 살루트가 선보인 이번 영상은 영국이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의 가치와 정신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영상에서는 한고은이 영국 곳곳에서 경험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고은은 영국 대표 귀족 아가일 가문의 성부터 로얄 살루트의 스카치 위스키 증류소, 왕실 스포츠 폴로의 명망 높은 경기인 ‘2017 로얄 살루트 코로네이션 컵’ 현장을 방문한다.

그 속에서 현대적 귀족의 삶과 문화, 장인정신 그리고 영국 상류층의 라이프스타일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로얄 살루트’ 스토리는 ‘스트라스아일라 위스키 증류소’에서 더욱 특별하게 펼쳐진다.

한 병을 만드는 데 최소 21년이 걸리는 로얄 살루트 탄생 과정, 로얄 살루트의 핵심 몰트가 생산되는 저장창고 ‘로얄 살루트 볼트’ 체험기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한고은은 오크통 속의 38년된 위스키 원액을 그 자리에서 바로 시음하는 경험을 하기도 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 살루트 담당자는 “한국과 영국의 다양한 문화예술을 상호 교류하는 특별한 해를 맞아 브리티시 럭셔리의 의미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전통과 현대의 공존, 장인정신 등 브리티시 럭셔리의 핵심 가치와 더불어 로얄 살루트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