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첫번째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 ‘영지전’ 공개
상태바
게임빌, ’아키에이지 비긴즈’ 첫번째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 ‘영지전’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11.1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원작 ‘아키에이지’의 핵심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하는 대형 업데이트로 본격적인 유저 간 경쟁이 예고되는 만큼 상승세를 탈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영지전’을 최초 공개한다. ‘영지전’은 영지 점령을 위해 연맹 간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콘텐츠로 영지를 점령하려면 연맹원 간의 단합된 호흡과 강력한 영웅들이 요구된다. 점령 시 다양한 보상과 함께 점령 연맹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역로를 제공받게 된다.

더불어 메인 영웅 중 하나인 ‘키프로사’의 변신 형태인 ‘조화의 키프로사’를 새롭게 선보이고, 영웅 ‘하피 아엘로’와 ‘발록’의 전용 꾸밈옷 2종도 추가하는 등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가 손잡고 선보인 블록버스터급 모바일게임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