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연말맞아 연탄배달·김장 봉사활동
상태바
SK네트웍스,연말맞아 연탄배달·김장 봉사활동
  • 조아라 기자
  • 승인 2016.11.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25일 경기 여주시에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가진데 이어, 29일엔 경기 수원시에서 ‘2016 행복나눔 김장행사’를 열었다.

행복나눔 김장행사는 겨울철 필수 먹거리인 김장김치를 임직원들이 직접 담가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SK그룹의 대표적인 연말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에는 SK네트웍스 최신원 회장을 비롯 SK네트웍스·SKC 등 관계사 임직원 160명이 참여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수원을 거점으로 하는 경기사회복지모금회·수원상공회의소·경희대 직원들도 참여했다. 또 경기모금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현숙씨를 비롯해 미스코리아 김소영씨 등도 함께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는 워커힐 호텔 내 수펙스 김치 연구소 김선희 조리장이 현장에서 김치 담그는 방법을 가르쳤다.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담근 김장김치 8000여 포기는 서울 과 경기도 지역 복지관, 쪽방촌, 다문화 가정 등에 전달된다.

매년 김장과 연탄배달 행사에 참석하고 있는 최신원 회장은 “우리의 작은 손길이 모여 전달한 연탄과 김치가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주변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archo@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