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교환학생 및 취업의 첫걸음 JLPT, 파고다 신촌일본어학원의 합격비법은?
상태바
일본 교환학생 및 취업의 첫걸음 JLPT, 파고다 신촌일본어학원의 합격비법은?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9.11.18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취업이 어려워지자 일본으로 눈길을 돌리는 취업준비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신촌 대학가 중심에 있는 파고다 신촌학원이 기초일본어부터 JLPT까지 다양한 일본어 수업을 제공해 많은 대학생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그 중 많은 학생들이 수강하는 JLPT 수업은 N3~N1 레벨을 맡고 있는 황효정 대표강사와 N3~N1 레벨을 강의하는 박선엽 강사다. 1년에 두 번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합격에 대한 학습자들의 긴장감이 유독 크다. 

파고다 신촌일본어학원이 12월 1일(일) JLPT 대비 D-1 특강을 하루 전날인 11월 30일(토)에 진행한다. N3~N1 전 영역에 대해 황효정 대표강사가 마지막 합격 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오후 12시부터 N3, N2, N1의 순서로 약 100분씩 특강이 이어진다. 특강 신청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특강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 만큼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황효정 강사는 “작년 시험에서도 D-1 특강에서 다룬 내용들이 많이 출제되었다. 꾸준히 공부해 온 학생이라면 중요한 내용을 한번 더 정리하는 계기를, 학습기간이 비교적 부족한 학생은 정답을 고르는 팁을 많이 얻어갈 수 있는 특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 동안 묵묵히 그리고 꾸준히 공부한 학생들의 모습은 정말 기억에 남는다. 학생들의 노력은 결과가 말해줄 것이므로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함께 공부하자”며 격려의 말도 아끼지 않았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일본어능력시험을 위해 지난 6개월간 노력했을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제작했다”고 귀띔하며, “이번 특강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파고다가 제작한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고다 신촌학원은 일본어 수강생들을 위해 매월 ▲레드위크(얼리버드)할인 ▲타임리밋 쿠폰 ▲신규생 5% 추가할인 ▲일본어 전공 학생 17% 할인 ▲직장인환급반 해당 수업 3만원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강 및 일본어 과목 수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