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비스타라항공, 국제선 '공동운항 확대협약' 체결
상태바
싱가포르항공-비스타라항공, 국제선 '공동운항 확대협약' 체결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8.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싱가포르항공, 인도 내 20개 이상 도시로 운항 확대

싱가포르항공 및 싱가포르항공의 자회사인 실크에어는 비스타라항공과 국제선 공동운항 확대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싱가포르항공]
[사진 싱가포르항공]

비스타라항공은 지난 6일부터 델리-싱가포르 항공편을 신규 취항하며 국제선 운항을 시작했다.

이번 확대 협약 체결로 인도 국내선을 포괄하는 기존의 공동운항 협약을 확대함에 따라, 싱가포르항공은 비스타라항공의 새로운 국제선 항공편에 항공사 코드 'SQ'를 추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는 비스타라항공이 인도 내 운항하는 9개의 도시를 추가로 공동운항 할 예정이다. 인도 내 20개 이상의 도시에 항공편을 공동운항하게 된다.

비스타라항공 또한 싱가포르와 인도 8개 도시를 오가는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운항 항공편에 항공사 코드 'UK'를 추가한다. 

이 협약의 일환으로 비스타라항공은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의 네트워크 내 40개 이상의 도시를 공동운항하게 된다. 

비스타라항공이 파트너 항공사와 국제선을 공동운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탄 카이 핑 싱가포르항공 마케팅기획 수석 부사장 은 "비스타라항공은 싱가포르항공과 실크에어의 중요한 파트너다. 이번 국제선 공동운항 확대는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인도를 오갈 수 있는 더 많은 여행 옵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싱가포르항공은 비스타라항공의 국제노선 취항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비스타라항공의 첫 번째 국제선 공동운항 파트너가 된 사실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