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X 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X 카트라이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6월 27일까지 ‘서든어택’의 ‘갓 모드’에 ‘카트라이더’ 맵 스킨이 적용된다. ‘갓 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무한 수류탄’,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이 부여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갓 모드’ 3판 플레이, 1판 승리, 적 처치 20회 등 특정 미션을 달성할 시 하루 최대 3회 '카툰 스킨', '썬더 스킨',’ Bling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30회 기회를 누적으로 획득한 유저에게는 ‘D.Eagle 우니(영구제)’와 30만 통합 경험치를 지급한다.

또한, ‘서든어택’과 ‘카트라이더’에서 컬래버 미션을 달성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AK47 배찌’, ‘TRG21 디지니’, ‘AXE 다오’ 등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제작한 특별 무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데뷔와 동시에 웹드라마와 미니시리즈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신예은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신예은 캐릭터는 새로운 감정 표현 3종과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하며, 캐릭터 사용 시 캐릭터 세트 효과,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6월 13일까지 신예은 멀티 카운트를 얻으면 노트, 포스트잇, 클립보드 등 신예은 굿즈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신예은 캐릭터 세트(50일) 획득 시 추가 기능이 적용된 신예은 유니크 캐릭터 세트(100일)와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 신예은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신예은 굿즈, 유니크 칭호, 5,000SP, 저격/돌격 기간연장(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