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2003 아테나’ 등 업데이트 진행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UE등급 신규 파이터 ‘2003 아테나’ 등 업데이트 진행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1.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캐릭터인 '2003 아테나'와 'XI 베니마루'를 비록해 '플러그인'을 획들할 수 있는 '플러그인 플랜트 던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컴투스가 '컴투스 멘토링 스쿨' 1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컴투스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업계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자사에 재직중인 현직자가 멘토로 참여해 직접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 진행. [이미지=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 진행.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UE등급 신규 파이터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2003 아테나’와 ‘XI 베니마루’ 등 2종이다. ‘녹’ 속성 공격형 파이터 ‘2003 아테나’는 리더 스킬을 통해 ‘녹’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또 스킬 사용 시 적을 스킬의 중심으로 끌어당겨 일정 시간 동안 가드 해제, 피해량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

‘XI 베니마루’는 ‘자’ 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2003 아테나’와 동일하게 동일 속성인 ‘자’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향상시키며, 연쇄 발사체 스킬을 통해 다수의 적들에게 보다 더 강력한 대미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플러그인’을 획득할 수 있는 ‘플러그인 플랜트 던전 6단계’ 및 루비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환영의 탑 41~60층’, ‘신규 러시 던전’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2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출석 이벤트’ 미션 수행 시 ‘파견 시간 가속권’, ‘아테나 뱃지 조각’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멘토링 스쿨 모집. [이미지=컴투스]
컴투스 멘토링 스쿨 모집. [이미지=컴투스]

ㅇ.. 컴투스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는 ‘컴투스 멘토링 스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컴투스 멘토링 스쿨’은 게임업계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게임 개발 직군에 대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하고, 컴투스 현직자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도움을 주는 무상 교육 프로그램이다. 

컴투스는 게임 기획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직무를 대상으로 2월 5일 오전 11시까지 ‘컴투스 멘토링 스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4학기 이상 6학기 이하를 이수한 대학교 2~3학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2월 13일 합격자 발표를 통해 선정된 참가자들은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컴투스 현직자와 멘토-멘티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멘티로 참여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컴투스 본사에서 오프라인 형태로 직무 강의 및 직무 체험, 포트폴리오 제작 등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여러 프로그램이 제공될 예정이다.

위믹스3.0 시그넘 40 원더스 합류. [이미지=위메이드]
위믹스3.0 시그넘 40 원더스 합류. [이미지=위메이드]

ㅇ.. 위메이드가 글로벌 디지털 자산 은행 ‘시그넘(Sygnum)’을 위믹스3.0(WEMIX3.0) 메인넷의 노드 카운슬 파트너(Node Council Partner, NCP)인 40 원더스(40 WONDERS)로 영입했다.

고유번호 원더 18(WONDER 18)을 선택한 시그넘은 세계 최초 디지털 자산 전문 은행이다. 스위스,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등 총 70개국에서 디지털 자산 뱅킹, 자산 운용, B2B 뱅킹, 토큰화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그넘은 스위스 금융시장감독청(FINMA)의 은행업 라이선스(Banking License)를 획득한 제도권 금융기관으로서 위믹스3.0 메인넷의 신뢰도 향상과 생태계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