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울루키타 남부 지역 ‘이스라히드 고원’ 업데이트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펄어비스 ‘검은사막’ 울루키타 남부 지역 ‘이스라히드 고원’ 업데이트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1.25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자사의 대표 MMORPG 게임인 '검은사막'에 신규 사냥터 '이스라히드 고원'을 추가했습니다. 이용자들은 여기서 '카부아의 파편'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펄어비스는 여기에 더해 신규 의상을 추가하고 아이템을 간소화하며 유저들과의 약속을 지켜나갈 계획입니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크로우'를 추가하는 동시에 스토리를 더하며 게임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라인게임즈가 꾸준히 게임을 가다듬으며 '회색의 잔영'에 실망한 유저들을 달랠 수 있을 지 이목이 쏠립니다.


이스하리드 고원. [이미지=펄어비스]
이스하리드 고원. [이미지=펄어비스]

ㅇ..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울루키타’ 남부 지역 신규 사냥터 ‘이스라히드 고원’을 오늘(24일) 업데이트했다.

‘이스라히드 고원’은 거친 모래 먼지와 따가운 햇살이 있는 ‘울루키타’ 북부 지역과 달리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지역에 위치한 사냥터다. 모험가들의 추천 공격력 310, 추천 방어력 420 이상을 요구하는 강력한 몬스터가 출몰한다. 사냥터 내 가장 거대한 ‘시커리온’은 ‘이스라히드 고원’ 내 몬스터를 움직이기 위한 동력을 보관하는 방주 역할을 하는 몬스터다.

모험가는 ‘이스라히드 고원’에서 ▲카부아의 유물 ▲울림의 불꽃 ▲카부아의 파편 ▲피어오르는 울림의 불씨 ▲봉인된 검은 마력의 수정 등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사냥터 ‘어둠 추종자 침소’와 비교해 ‘카부아의 파편’을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의상 ‘아카데미아’를 모든 지역에 선보였다. 이후 국내 및 글로벌 모험가들의 피드백을 받아 다양한 신규 의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크로우’ 추가. [이미지=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크로우’ 추가. [이미지=라인게임즈]

ㅇ.. 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 신규 캐릭터 ‘크로우’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크로우’가 등장했다. ‘크로우’는 과거가 베일에 감춰져 그 정체마저 불분명하지만 검술 실력만큼은 매우 뛰어난 무사로, 전투 시 고유 스킬 ‘집념의 검’과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9장(외눈의 용병)과 10장(실버 애로우)이 오픈됐다. 신규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하면 프로필 타이틀 (9장 클리어 ‘시작된 운명’, 10장 클리어 ‘닿을 수 없는 진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크로우’의 전용 무기 ‘바리사다’와 ‘베라딘’에 장착할 수 있는 전용 무기 ‘음모의 콘스텔라’가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1주년 이벤트. [이미지=NHN]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1주년 이벤트. [이미지=NHN]

ㅇ.. NHN은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인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Hangame Double A Poker)'가 1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현재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 아이템과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 2종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4주간 진행되는 ‘오픈 1주년 홀카드 수집 미션 보드’ 이벤트는 매주 새로운 미션을 제공, 주차별 미션을 모두 완수한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주화 스터프’를 지급한다. 컬렉션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매년 출시 기념 주화 스터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새해에도 갤럭시’ 이벤트는 갤럭시 스토어와 함께하는 신년 이벤트다. 2월 19일까지 1주년 기념 주화를 모으거나, 갤럭시 스토어에서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자동으로 응모에 참여하게 된다. 응모에 참여한 이용자 10명에게 랜덤 추첨을 통해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지급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