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임박...이통3사 ‘뉴 갤럭시’ 사전알림・예약 이벤트 분주
상태바
삼성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임박...이통3사 ‘뉴 갤럭시’ 사전알림・예약 이벤트 분주
  • 조아라 기자
  • 승인 2023.07.0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기념 갤럭시 언팩 26일 코엑스 개최
출시 앞두고 이동통신 3사 사전알림 이벤트 및 사전 구매시 사은 혜택 제공

삼성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를 앞두고 SK텔레콤・KT・LG유플러스 국내 이통통신3사가 소비자들을 선점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이통3사는 갤럭시 사전 알람 이벤트와 함께 ‘갤럭시Z플립5・Z폴드5’ 구매시 할인행사와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K텔레콤은 자사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27일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와 함께 NEW Fodable 혜택을 공개한다.

사전예약 오픈 알림 신청을 신청한 대상자 중 5000명을 추천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사전알림 이벤트를 7월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사전알림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규 갤럭시 스마트폰 사전예약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9만명에게는 카카오페이 1천포인트를 선물한다.

KT는 자사 KT스토어에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중이다. 구매자 모두에게 사은품을 지급하고 25%의 요금 할인 혹은 단말할인 + 추가지원금 15% 할인을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다.

가입상품으로 2년 약정 및 데이터투게더 요금제(LTE 스마트폰 요금제와 데이터 공유 가능한

패드/노트북/기가지니LTE 등 스마트기기 전용 요금제, 월 11000원) 사용 조건으로 갤럭시워치5 갤럭시탭A8, 갤럭시북GO 중 하나를 증정한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이나 사용하던 중고폰 보상도 가능하다. 카드종류에 따라 할인금액은 다르나 최대 144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KT의 설명이다. 중고폰 보상의 경우 기종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하다.

한편,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앞두고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20시 대한민국 서울 코엑스(COEX)에서 '삼성 갤럭시 언팩 2023(Galaxy Unpacked 2023: Join the flip side)'을 개최한다.

최초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언팩은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닷컴,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6일 갤럭시Z플립5・Z폴드5 출시 앞두고 출입 기자님들과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들에게 ‘삼성 갤럭시 언팩 2023(Galaxy Unpacked 2023: Join the flip side) 공식 초대장’을 발송했다.

조아라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