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U+모바일·U+알뜰폰' 설 맞아 다양한 혜택 담은 프로모션 진행 외
상태바
[IT 이모저모] 'U+모바일·U+알뜰폰' 설 맞아 다양한 혜택 담은 프로모션 진행 외
  • 장경윤 기자
  • 승인 2021.02.04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우정사업본부와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 운영
- KT,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중계 중심 채널 출범
- 가민, 디즈니와 마블 인기 캐릭터 테마로 한 어린이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출시
-밀레의 식기세척기와 드럼세탁기, 코로나 바이러스 포함한 외피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 인증

LG유플러스가 설날을 맞아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자사 모바일 및 IPTV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 VOD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자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KT는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중계 중심 채널을 출범하고 대한민국 프로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

가민은 디즈니와 마블의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vivofit jr. 3)’를 출시했으며,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의 식기세척기와 드럼세탁기는 독일 유수 대학인 알브슈타트-자그마링엔 대학교와 라인-발 대학교 응용과학과가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비롯한 특정 세균을 99.99% 이상 제거 가능하다고 인증받았다.


LG유플러스가 설날을 맞이해 U+알뜰폰 및 U+모바일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민족 최대의 명설인 설날을 맞이해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U+알뜰폰 신규가입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자사 모바일 및 IPTV 고객을 대상으로 국제전화002 이용료 청구할인, VOD 쿠폰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와 우정사업본부는 3월 말까지 2달 간 전국 우체국을 통해 U+알뜰폰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는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심 요금제만 가입하는 경우 5000원 상품권, 단말기와 결합하면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올 2월부터 자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주고자 ‘Thank U+’ 프로그램을 운영, 매월 정기적으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은 설날을 주제로 2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U+모바일 고객 대상 국제전화002 청구할인 이벤트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해 보고싶어도 만나지 못하는 해외에 있는 가족, 친척, 지인에게 요금부담 없이 안부전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LG유플러스 공식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기간 내 발생한 국제전화002 이용료 중 5000원을 할인해준다.

U+tv 및 U+모바일tv 고객 대상 기간 내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2021명에게 1만원 VOD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VOD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16일 문자를 통해 개별 안내되며 쿠폰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KT 로고.

○..KT(대표이사 구현모)가 사단법인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프로축구연맹)과 함께 K리그 중계 중심 채널을 출범하고, 대한민국 프로스포츠의 저변 확대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적인 협력에 나선다.

이를 위해 양사는 4일 오전 광화문 KT 사옥에서 ‘K리그 가치 향상 및 스카이스포츠 채널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KT 구현모 대표를 비롯해 KT 커스터머부문장 강국현 사장과 스카이티브이 윤용필 사장, 프로축구연맹 권오갑 총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본 협약식을 통해 KT는 스카이티브이(skyTV)가 소유한 스포츠 전문채널 ‘스카이스포츠’를 물적 분할하고, 프로축구연맹은 이에 상응하는 현금을 출자해 K리그 중심 중계 채널 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조인트벤처(JV)를 설립하기로 최종 합의했다.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스마트 기기 시장의 선두주자 가민은 디즈니와 마블의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vivofit jr. 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민은 디즈니 및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된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에 ‘디즈니 프린세스(Disney Princess)’, ‘디즈니 인어공주(Disney The Little Mermaid)’, ‘블랙팬서(Black Panther)’, ‘아이언맨(Iron Man)’ 등이 아이콘과 이미지로 등장하도록 모바일 앱 테마를 구성했다.

지난 2017년에 가민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모델인 ‘비보핏 주니어’의 후속 모델인 비보핏 주니어 3는 사각형의 컬러 디스플레이에 혁신적인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25 g 에 불과한 이 제품은 단순히 어린이의 활동을 추적하고 기록하는 피트니스 트래커가 아니라 아이가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교육용 스마트 밴드이다.

비보핏 주니어 3는 걸음 수 측정 및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수면 모니터링 등의 일상적인 활동 추적 기능은 물론, 일일 활동 목표를 모두 달성하면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 목표 달성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식기세척기와 드럼세탁기가 독일 유수 대학인 알브슈타트-자그마링엔 대학교(Albstadt-Sigmaringen University)와 라인-발 대학교(Rhein-Waal University) 응용과학과가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를 비롯한 특정 세균을 99.99% 이상 제거 가능하다고 인증받았다.

독일 알브슈타트-자그마링엔 대학교는 시험을 통해 밀레 식기세척기와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인 ‘파워디스크(PowerDisk)’ 또는 태블릿형 세제 ‘울트라탭 멀티’ 사용 기준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한 외피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아울러 위생세척 및 강력-세척 프로그램 이용시 외피 바이러스 및 비외피 바이러스를 99.99% 이상 제거할 수 있으며, 퀵파워워시 및 파워워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노로 바이러스 및 아데노 바이러스를 비활성화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공식 인증했다.

특히 전세계 최초로 식기의 오염도에 따라 적당량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밀레 G 7000 식기세척기의 경우, 위생세척 및 강력-세척 프로그램을 구동하면 세제 유무에 관계 없이 장내구균의 일종인 엔테로코커스 패시움(Enterococcus faecium)이나 사람의 입과 코 등에 서식하는 미생물인 마이크로코커스 루테우스(Micrococcus luteus) 같은 박테리아를 99.99% 이상 제거 가능함을 독일 라인-발 대학교 응용과학부의 테스트를 통해 공식 인증 받았다.

장경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