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이모저모] LGU+, 갤럭시S21 사전개통 완료…"울트라 팬텀 블랙 최고 인기" 외
상태바
[IT 이모저모] LGU+, 갤럭시S21 사전개통 완료…"울트라 팬텀 블랙 최고 인기" 외
  • 장경윤 기자
  • 승인 2021.02.0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갤럭시S21 시리즈 사전 개통 종료. 판매량 분석 결과 발표
- 안랩은 상반기 공개채용 실시…연구개발 및 일반 부문에서 총 10개 분야 모집
- SK브로드밴드는 취약계층 위한 사업 진행, 필립스 아벤트는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 출시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의 신형 플래그십 '갤럭시S21' 시리즈의 사전 개통을 종료했다.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S21과 울트라 모델이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으며,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기종은 갤럭시S21 울트라 팬텀 블랙으로 나타났다.

안랩은 오는 14일까지 상반기 경력직원 공개채용 모집을 실시한다. 연구개발, 일반 부문에서 각각 5개 분야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 뒤 1,2차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끼니조차 제대로 해결하지 못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도시락'을 전달하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회적기업 3곳이 만든 도시락(총 1만3000여개)을 구입해 경기도 수원시 홀몸 어르신 180명에게 오는 3월 말까지 매일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아벤트는 40분 만에 육아용품의 스팀 소독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가 갤럭시 S21 사전개통을 종료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2주(1월 22일~2월 5일)간의 갤럭시 S21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가장 인기가 많은 기종은 갤럭시 S21 울트라 팬텀 블랙이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9일 정식 출시된 3종 중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 울트라 기종의 판매 비중이 전체의 약 80%를 차지했다. 두 모델간 비중에는 별 차이가 없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가장 인기있는 기종은 갤럭시 S21 울트라 팬텀 블랙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S21 팬텀 그레이, 갤럭시 S21 울트라 팬텀 실버가 뒤를 이었다. 기종과 색상 조합으로는 갤럭시 S21은 팬텀 그레이, 갤럭시 S21+는 팬텀 바이올렛, 갤럭시 S21 울트라는 팬텀 블랙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갤럭시 S21 모델은 40대 여성(13.4%)이 가장 많이 구매했고, 갤럭시 S21+는 20대 남성(13.7%), 갤럭시 S21 울트라와 울트라 512GB 기종은 모두 30대 남성(각각 17.6%, 23.7%) 고객이 가장 많았다.

안랩 로고.

○..안랩이 2월 14일(일)까지 2021년 상반기 경력직원 공개채용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경력직 공개채용에서 안랩은 총 2개 부문, 10개 분야에서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연구개발 부문에서는 ▶SW개발 ▶SA(Security Analysis) ▶QA(Quality Assurance) ▶Knowledge/IT서비스 ▶TW(Technical Writer) 등 5개 분야에서 모집한다.

일반 부문의 모집분야는 ▷국내영업/영업 ▷고객서비스/기술지원 ▷컨설팅/Consultative Sales ▷마케팅(제품/서비스기획) ▷Knowledge/SR(Security Response) 등 총 5개 분야다.

이번 공개채용의 서류 접수는 2월 14일(일)까지이며, 안랩 채용 홈페이지에서만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 후 1, 2차 면접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들이 직접 도시락을 포장해 전달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끼니 해결조차 쉽지 않은 홀몸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도시락’을 제공한다. 최태원 SK그룹 회장 제안으로 시작한 '한 끼 나눔 온(溫)택트 프로젝트' 일환이다.

‘한 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영세식당이나 사회적기업에 도시락을 주문해 매출을 늘려주고, 이 도시락을 복지시설 운영중단 등으로 식사가 어려운 취약계층에 제공하는 상생모델 사업이다.

SK브로드밴드는 사회적기업 3곳이 만든 도시락(총 1만3000여개)을 구입해 경기도 수원시 홀몸 어르신 180명에게 오는 3월 말까지 매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지난달 21일 수원시 사회복지협의회 및 6개 지역복지관 등과 ‘따뜻한 한 끼 나눔 협약’을 맺었다. 수원은 지난 1953년 그룹의 모체인 선경직물이 설립된 곳으로 SK그룹의 발상지이자, B tv 수원방송 권역이다.

조영호 SK브로드밴드 SV추진담당은 “SK그룹에서 추진하는 ‘한 끼 나눔 온택트 프로젝트’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통해 우리 사회에 더 큰 행복을 만드는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며 “이 외에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자체 및 관련 기관들과 다양한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립스 아벤트의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

○..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40분 만에 육아용품의 스팀 소독과 건조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모델명 SCF293/00)’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의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는 화학적 요소 없이 순수한 증기의 힘으로 유해 세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한다. 열탕 소독과 같은 원리의 소독 방식으로 젖병의 변색 및 변형을 최소화한다. 또한 공기 순환 방식으로 스팀 소독 후 육아용품에 남은 물기를 30분 만에 최적의 상태로 건조시킨다.

신제품은 3 in 1 모듈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육아용품의 사이즈에 맞춰 유동적으로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3단으로 사용 시 330mL 젖병 기준 최대 6개까지 소독 및 건조 가능하며, 2단은 유축기 부품, 이유식기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같이 소독 및 건조하기에 적합하다.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8일까지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제품 스팀 젖병 소독기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필립스 아벤트의 ‘온도 센서 보틀워머’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1천원을 추가 제공하고, ‘스팀 젖병 소독기’를 구매하면 필립스 아벤트의 젖병 건조대를 증정한다.

장경윤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