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 사면 인기게임 20만원어치 지급?...’게임X그래픽카드’ 콜라보 인기
상태바
그래픽 카드 사면 인기게임 20만원어치 지급?...’게임X그래픽카드’ 콜라보 인기
  • 이준혁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2.2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S 라데온 공식 유통사인 액슬비젼 코리아가 AMD 라데온 RX VEGA, RX 980을 구매시 최신 인기 게임 3개, RX 580, RX 570을 구입시 최신 인기 게임 2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4월 9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원래 해당 행사는 2월 9일로 종료할 예정이었으나 유저들의 반응이 좋아 행사 기간을 연장했다.
 
그래픽 카드를 구매시 증정하는 인기 게임은 캡콤의 바이오 하자드 2 RE, 데빌 메이 크라이 5, 유비소프트의 디비전 2다. 그래픽 카드를 구입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구입한 그래픽 카드에 따라 원하는 게임 코드를 발송하며, 게임 코드를 받으면 AMDREWARDS 사이트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참고로 증정하는 게임에 따라 디비전 2는 U플레이 계정이, 바이오 하자드 2 RE,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스팀 계정이 필요하다. 또한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3월 8일, 디비전 2는 3월 15일부터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제공 받은 게임 코드는 5월 6일까지는 사용해야 한다.
 
최신 그래픽 카드도 구입하고, 인기 게임도 최대 3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어 그래픽 카드 구입을 검토하던 사람이라면 좋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렇게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면 최신 게임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오랫동안 계속되어 왔다. 최근 진행된 게임지급 그래픽카드 이벤트는 엔비디아의 지포스 RTX 시리즈다. RTX2060 이상의 그래픽 카드 제품군 구매시 실시간 트레이싱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게임 '배틀필드5'와 '앤썸' 코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 이벤트는 올해 진행됐으나, 아직도 진행중인 곳도 있다.
 
아무래도 최신 그래픽 카드는 고가이기 때문에 판매량이 저조할 수 있으나 이러한 대작 게임이 함께 추가되면 구매자들에게는 좋은 할인 효과가 되고, 최신 그래픽 카드의 성능을 유저들에게 쉽게 알릴 수 있다. 한편 게임 회사들도 안정적인 게임 판매량과 게임 홍보를 함께 할 수 있어 게임 개발사와 그래픽 카드 회사, 유저 모두에서 윈 윈이 되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와 게임의 콜라보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이준혁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