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Most’, 기아차와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주유할인 등
상태바
SK네트웍스 ‘Most’, 기아차와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주유할인 등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1.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에 주유/세차/렌터카 등 SK네트웍스 모빌리티 멤버십(‘Most’) 혜택 제공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 모델들이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관련 보드를 들고 있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사업이 완성차 업체와 손을 잡고 본격 행보에 나서고 있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는 자사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기아자동차와 손잡고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자동차의 멤버십포인트(기아레드멤버스) 3만점을 활용해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1년 동안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인 ‘Most’의 혜택 중 일부를 제공하는 것이다.

‘Most’가 아우르는 서비스로는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긴급출동/렌터카/부품/주차 등이 있으며,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주유(리터당 20원 할인) ▲세차(자동 외부세차 연 12회) ▲렌터카(기아 준대형 차급 이하 24시간 이상 이용 시 24시간 추가)다.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은 16일부터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또는 기아차 고객앱 ‘KIA VIK’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되며, 고객들은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와 SK렌터카 지점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주유할인 및 무료세차의 경우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를 방문해 멤버십 전용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렌터카 혜택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제공된다.

또한,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Most)’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000원 주유 할인권을 제공하며, 12월 31일까지 해당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NUGU candle)’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의 출시로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당사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 ‘Most’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으며, 기아자동차 고객에게 그 중 일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기아차와 추가 협력을 통해 ‘Most’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