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녹즙기, 주부 일손 도와주는 ‘헬퍼가전’으로 제격
상태바
휴롬 녹즙기, 주부 일손 도와주는 ‘헬퍼가전’으로 제격
  • 조원영 기자
  • 승인 2018.04.2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 살림, 육아까지 책임지는 바쁜 주부들의 일손을 도와주는 다기능 헬퍼가전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조작은 단순하지만 다양한 기능으로 활용도가 높아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은 채소 착즙부터 천연 조미료를 만들고 고기를 다질 수 있는 다기능 헬퍼가전 ‘휴롬 녹즙기’를 선보였다.

휴롬 녹즙기는 착즙망과 다지기망을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녹즙기의 주 기능이었던 채소 착즙 뿐만 아니라 마른 재료 또는 고기를 다질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착즙망은 녹색 채소에 최적화 돼 섬유질이 많은 길고 얇은 잎채소류도 쉽고 간편하게 녹즙으로 만들 수 있다. 녹색 채소에는 칼슘, 베타카로틴, 엽산,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데 녹즙은 많은 양의 채소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다지기망을 사용하면 마늘, 새우, 견과류 등의 재료를 곱게 다져 천연 조미료를 만들 수 있다. 이렇게 만든 천연 조미료는 이유식, 완자, 어묵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또한 각종 고기를 다질 수 있어 건강 식재료 준비에 유용하다.

기능적으로는 재료를 눌러 짜주는 스크루 축이 앞뒤 양쪽으로 고정돼 있어 사용 중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드럼캡에 결합된 커팅 블레이드는 스크루와 함께 회전하며 재료를 막힘없이 배출하고 동시에 찌꺼기를 잘라주고 빼내어 사용 효율을 높였다. 또한 단순한 드럼 구조로 세척이 간편하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누구나 손쉽게 조립과 분해가 가능하다.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로 공간 활용성도 높다.

휴롬 녹즙기는 전국 코스트코 13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원영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