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 탈모방지 비타민샴푸 한일 동시 출시
상태바
비타브리드, 탈모방지 비타민샴푸 한일 동시 출시
  • 한익재 기자
  • 승인 2016.10.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브리드( www.vitabrid.com)는 탈모방지와 모발굵기 강화 효능을 식품의약품안전처(KFDA)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비타민 샴푸 ‘비타브리드 스칼프 테라피 샴푸’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 시장보다 앞서 지난 2014년부터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해서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로부터 먼저 검증을 받은 비타브리드는 기능성 샴푸보다 한단계 위인 의약외품 샴푸를 한국과 일본 시장에 동시에 출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최근 생활용품 업계 전반에 비상이 걸린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없어 안전한 의약외품 비타민 샴푸 ‘비타브리드 스칼프 테라피 샴푸’는 기존의 많은 샴푸나 세정제품들이 피부 자극과 알레르기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의 자극이 없으며, 병풀 추출물과 마차현 추출물이 자극 받은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자극 및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페녹시에탄올, 메칠파라솔, 프로필파라벤을 비롯해 석유계 계면활성제인 소라우릴설페이트, 소듬라우레스설페이트, 두피 모공을 막는 실리콘, 트러블 알레르기 유발하는 인공색소 등 7가지 유해성분이 들어 있지 않은 7無 제품이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 가습기 샬균제에 이어 치약 등 일부 생활용품까지 들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는 CMIT/MIT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 메칠이소치아졸리논)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더욱 안전하다.

비타브리드를 생산 공급하는 현대아이비티 오상기 대표는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 효능을 극대화시키는 의약외품 샴푸 비타브리드 스칼프 샴푸 출시로 기존 비타브리드C12 헤어 토닉과 파우더와 함께 헤어케어 제품군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중국, 미국, 유럽 시장에도 바로 선 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익재 기자  gogree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