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아이스 텀블러&머그 MD 출시...'얼죽아' 회원 겨냥
상태바
할리스커피, 아이스 텀블러&머그 MD 출시...'얼죽아' 회원 겨냥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 찾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음료)’ 고객 증가

 

 
할리스커피가 겨울에도 아이스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MD를 출시했다.

할리스커피는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스 텀블러와 머그 MD’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능성과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활용도를 높였다. 내부는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제작돼 보냉 기능이 뛰어나며 고급스러운 표면 마감 처리로 사용감이 좋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에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색상 조합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스테인리스 아이스텀블러’는 겨울과 어울리는 매트블랙과 브론즈 컬러로 출시됐다. 현대적이고 모던한 외형에 시크한 컬러감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특히 재사용이 가능한 빨대와 세척솔이 세트로 구성돼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540ml의 용량이며 가격은 2만6000원이다.

‘더블 월 스테인리스 머그’는 고급스러운 브론즈 컬러가 적용된 제품이다. 더블 월 구조의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일반적인 오픈형 컵보다 음료의 온도가 오랫동안 지속된다. 사용감이 편한 손잡이 디자인을 더해 포인트를 더했다. 300ml 용량으로 가격은 1만9000원이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얼죽아 트렌드에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색적으로 아이스 텀블러와 머그를 출시했다”며 “이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냉 기능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 매력인 제품으로 회사, 학교 등에서 ‘데일리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