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웨이팅, 성수기 단기 요금제 ‘핫썸머 쿨요금제’ 출시
상태바
나우웨이팅, 성수기 단기 요금제 ‘핫썸머 쿨요금제’ 출시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7.0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웨이팅, 월 5만원에 위약금 없이 
3개월간 이용 가능한 ‘핫썸머 쿨요금제’ 출시

스마트 웨이팅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나우웨이팅'을 운영하는 나우버스킹(대표 전상열)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핫썸머 쿨요금제'를 출시한다.

나우웨이팅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위약금 걱정 없이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는 핫썸머 쿨요금제를 출시했다. 

일반 요금제인 알림톡 무제한 35요금제(외식업 전용)는 약정 기간이 2년이지만 여름 성수기에 집중적으로 손님이 몰리는 외식업에 부응해 맞춤형 단기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 

핫썸머 쿨요금제는 한 달 5만원으로 스마트 웨이팅과 포인트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추가 비용 없이 알림톡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태블릿은 1대당 1만원에 대여 가능하다. 

삼계탕, 장어 등 보양음식 전문점이나 냉면, 막국수 등 여름 시즌 메뉴 전문점은 물론, 빙수 전문점, 해수욕장 인근 횟집까지 여름에 특히 손님이 많은 외식업소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8월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그림=나우버스킹
그림=나우버스킹

나우버스킹 전상열 대표는 "핫썸머 쿨요금제는 성수기 시즌에 손님이 집중적으로 몰리는 외식업소에게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외식업소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우웨이팅은 카카오톡 기반의 스마트 웨이팅 O2O (Online to Offline) 서비스다. 

고객은 매장 앞에 줄을 서지 않고 대기 시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고, 매장은 관리자 태블릿으로 대기 고객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외식업을 중심으로 총 1600여개 업소에서 이용 중이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