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TE 서비스 개시 후 1천만 고객 달성 "고품질 덕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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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LTE 서비스 개시 후 1천만 고객 달성 "고품질 덕분"
  • 김경호
  • 승인 2014.09.17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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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2012년 1월 LTE 서비스를 상용화한 이래 2년 8개월 만에 가입자 수 1천만 명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LTE 서비스는 타사가 한 발 먼저 시작했지만, KT는 5개월 만에 세계 최단 기간 100만 가입자 돌파한데 이어 1년 2개월 만에 500만 가입자를 달성했다.

이러한 가입자 순항은 올해도 이어져 작년 대비 올해 7월 LTE 가입자가 23% 증가하며 1천만 가입자 달성에 성공하였다. 가입자 확대에 따라 LTE 시작 초기 1인당 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1.7GB였으나 2014년 2분기에는 2.6GB로 52%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LTE 가입이 빠른 속도로 이루어질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혜택과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결과로 ▲국내 최다인 10만 광대역 LTE 기지국 구축을 통해 품질을 확보하고 ▲스펀지 플랜, 완전무한 요금제, 전무후무 멤버십 등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출시와 혜택 강화에 집중한 것이 주효했다.

KT 마케팅전략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KT LTE의 품질과 서비스를 믿고 선택해주신 1천만 고객에게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고 밝혔다.

한편, 1천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10일 간 매일 선착순 1천 명에게 LTE 데이터를 증정하는 ‘1,000만MB를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명의 고객이 총 1,000만MB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9월 17일부터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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