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포켓몬 대형 인형’ 2종 및 피규어 선착순 판매
상태바
롯데리아, ‘포켓몬 대형 인형’ 2종 및 피규어 선착순 판매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4.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포켓몬 대형 캐릭터 인형 및 손가락 피규어 판매

롯데리아가 오는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캐릭터 포켓몬 대형 인형과 손가락 피규어를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포켓몬 시리즈는 캐릭터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제작했다. 피카츄와 이브이 캐릭터를 활용한 포켓몬 대형인형은 부드러운 모찌 원단을 사용해 말랑말랑하고 푹신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최대 45cm의 사이즈로 가슴 품에 끌어 안기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모든 세트 구매시 25000원. 단품 별도 구매시 35000원이다.

바닥 면에 구멍이 있어 손가락에 끼워 가지고 놀 수 있는 포켓몬 손가락 피규어 5종(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푸린, 에몽가)도 함께 선보인다. 귀엽고 미니멀한 사이즈로 책상이나 장식장에 올려두기 좋다. 모든 세트 구매시 2000원, 단품 구매시 3000원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 선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을 위해 인기 캐릭터 콜라보 제품을 준비했다” 며 “또한 캐릭터 귀여움을 최대한 살린 제품으로 조기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