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세븐틴 호시와 컬래버레이션 OST 발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세븐틴 호시와 컬래버레이션 OST 발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3.05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이 '시이나 고'와 인기 아이돌 세븐틴의 멤버인 호시가 참여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OST를 공개합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 해당 회사의 첫 퍼블리싱 작품인 만큼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컴투스는 10년차를 맞이한 '낚시의 신'의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황금 열쇠'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컬래버레이션 OST 발표. [이미지=하이브IM]
별이되어라2 세븐틴 호시와 컬래버레이션 OST 발표. [이미지=하이브IM]

 

ㅇ..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MORPG로,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주제로 삼고 있다. 특히,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강렬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금일(4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dess of Despair'이라는 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았고,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한 곡으로,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웅장한 락케스트라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는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아울러, 날카로운 일렉트릭 기타와 휘몰아치는 스트링의 선율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아름다운 잔혹함을 표현한다.

하이브IM은 '호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높은 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호시의 음악적 역량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있으며, 또한 영상 속에서 호시는 이번 곡에 참여한 소감 및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낚시의 신’ 10주년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이미지=컴투스]
‘낚시의 신’ 10주년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이미지=컴투스]

ㅇ..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10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낚시의 신’은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짜릿한 손맛을 선사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2014년 출시 이후 글로벌 게임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월드 피쉬, 10주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대형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참여만 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우선 참여 시 업데이트 이후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100개를 지급받게 되며, 사전 예약 페이지에 나와 있는 쿠폰으로 ‘황금 열쇠’ 10개를 즉시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업데이트 이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 1명을 초대하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으며, 3명을 초대하면 산호 5개를 추가로 지급받고 24K 도금잔, 컵 받침 등의 10주년 기념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태국 방콕에서 열린 ROX Together Party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는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 [사진= 그라비티]
태국 방콕에서 열린 ROX Together Party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는 그라비티 김진환 사업 총괄 이사. [사진= 그라비티]

ㅇ..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의 첫 국제 챔피언십 리그 ‘ROXIC(ROX International Championship)’ 최종 우승을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天使之城‥†’ 파티가 차지했다고 4일 발표했다.

ROXIC는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이하 라그나로크X)의 모든 서버 이용자가 참여한 첫 국가 대항전으로 한국, 대만∙홍콩∙마카오,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지난 1월 참가 등록을 시작으로 국가별 치열한 예선을 통과한 총 32개 팀이 글로벌 토너먼트에 진출했으며 3월 1일 4강전을 거쳐 3월 2일 결승전을 치렀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天使之城‥†’ 파티는 전략적인 팀플레이로 모든 경기에서 수준 높은 운용 실력을 선보였다. 결승 무대에서도 ‘RPD no CT’ 파티를 상대로 3:0이라는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우승팀에게는 기념 트로피와 우승 한정 코스튬 등을 보상으로 수여했다.

우승팀의 파티장 ‘戰爭天使草草’는 “라그나로크X로 펼쳐진 첫 국가 대항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게 돼 매우 뜻깊다. 모든 팀원이 하나로 뭉친 결과인 것 같다. 팀원들과 다 같이 승리의 기쁨을 나누겠다”며 “다른 지역의 유저들과 서로의 실력을 겨룰 수 있어 즐거웠고 이런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와 함께 3월 2일 결승전에 맞춰 태국 방콕과 대만 타이베이에서 ROX Together Party 오프라인 파티를 개최, 현지 관람객들과 대형 스크린으로 경기를 함께 시청하는 자리를 가졌다. 방콕과 타이베이에서 사전 추첨을 통해 초청한 총 150여 명의 인원이 현장에 참석해 열기를 더하며 ROXIC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결승전 관람 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축하 공연, 미니 게임을 통한 선물 증정,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