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설맞아 소비자 공략 나서…건강 식음료 선보이며 안간힘
상태바
제약업계, 설맞아 소비자 공략 나서…건강 식음료 선보이며 안간힘
  • 강성기 기자
  • 승인 2024.02.0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 ‘광동 에너릭정’ 출시…장거리 운전, 가사노동 많은 명절에 유용
휴온스, 포토 리뷰 작성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한독⋅현대약품, 기획전⋅특별전 진행…인기 제품 30~62% 할인

제약업계가 설 명절을 목전에 두고 건강 식음료 등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통큰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잡기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 

광동제약은 장거리 운전과 가사노동이 많은 명절에 유용한 ‘광동 에너릭정’을 출시했다. 

광동 에너릭정은 일반의약품으로 카페인무수물(100mg/1정)과 비타민B 3종(티아민질산염,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의 복합제다. 커피 한 잔의 평균 카페인 함량(150~200mg)을 참고해 개인의 체질에 따라 섭취할 수 있다. 피로회복, 졸음방지에 즉각적인 효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카페인을 함유한 각종 드링크제보다 휴대와 복용이 용이한 정제 형태로, 20정 단위의 작고 가벼운 박스 형태로 포장돼 장기간 여행 등 일정에 상비약으로 준비할 수 있다.

휴온스는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코엔자임Q10과 17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액상 비타민이다.

특히,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를 함유했는데 이는 인체 적용시험 결과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1일 영양 성분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독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독의 건기식 ‘네이처셋’과 숙취 해소제 ‘레디큐’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독몰’에서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한 이너뷰티 젤리 ‘레디큐 츄 뷰티 콜라겐 3500’ 1팩을 증정한다. 

오는 11일까지 한독몰 멤버십 라운지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정품 1개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한독의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바로잰’은 자사몰 ‘일상건강’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바로잰 혈당 측정기’와 ‘가정용 콜레스테롤 측정기’를 각각 30%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현대약품은 식품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 할인가로 판매하는 ‘설레는 할인’ 특별전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365meal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하며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린 정성 가득 홍삼음료 ‘흑생’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스파클링 음료 ‘헬씨올리고’ 등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또 ‘미에로화이바’, ‘비타업’, ‘헬씨올리고’ 100mL 제품 3종, 각 10병을 패키지로 구성한 ‘미·비·올’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