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 "세계적인 의료기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상태바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 "세계적인 의료기기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 강성기 기자
  • 승인 2024.02.0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시장 공략 ‘아랍헬스 2024’ 참가…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 등 홍보

발기부전 치료기 ‘IMPO88’ 관광객들에게 ‘호평’… 활발한 세일즈 활동 펼쳐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 사진:휴온스메디텍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 사진:휴온스메디텍

“혁신적 의료기기를 개발해 세계적인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천청운 휴온스메디텍 대표는 “독자 기술로 개발한 의료기기들을 전시회에 소개하고 바이어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며 이같이 ‘아랍헬스 2024’ 참가 소회를 전했다. 

아랍헬스 2024는 세계적 의료기기 전시회로, 지난 29일부터 1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렸다.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 기업 휴온스메디텍은 ‘아랍헬스2024’에 참가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알렸다고 2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전시에서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 △발기부전 치료기 IMPO88 △체외충격파 쇄석기 ‘ASADAL-M1’ 등 대표 기기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와 참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또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전동식의약품 주입 펌프 ‘더마샤인 프로’, ‘질소프’,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아크네’를 전시했다. 소독·멸균 영역에서는 내시경 소독기 ‘휴엔 싱글’과 ‘휴엔 DR 02’ 등 다양한 의료 영역을 아우르는 대표 기기들의 경쟁력을 알리는 데 주력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MT3000은 높은 충격파 에너지를 활용하는 집중형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치료기로, 기존 세대인 MT20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핸드피스 경량화 및 직관적인 GUI를 적용해 사용자의 편리성과 치료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MT3000과 동일 기술이 적용된 휴온스메디텍의 발기부전 치료와 만성골반통증 임상을 마친 체외충격파 치료기 IMPO88도 함께 선보였다.

천 대표는 “다양한 의료 분야에서 사용되는 우수 제품들을 아랍헬스 2024 참관객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강성기 기자  re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