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SIEK, 김세정과 함께 하는 설 맞이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공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SIEK, 김세정과 함께 하는 설 맞이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공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1.3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EK가 인기 스타 김세정과 손 잡고 본격적인 마케팅 행보에 나섰습니다. SIEK는 플레이스테이션의 다양한 인기 게임의 캐릭터로 변신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이 뿐만 아니라 2월 14일까지 소셜 챌린지를 진행하며 김세정의 친필 사인 플레이스테이션 커버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넷마블은 설날을 맞이해 '신의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로 포비아 렌', '압축 라크'를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1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를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공개. [이미지=SIEK]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공개. [이미지=SIEK]

ㅇ..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설 연휴를 맞아 가수 겸 배우 김세정과 함께 Happy New Play-Year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특유의 친근하고 밝은 성격의 김세정이 PlayStation®의 인기 게임 타이틀 속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했다. 김세정은 EA SPORTS™ FC 24, NBA 2K24, FINAL FANTASY VII REBIRTH, 그리고 호라이즌 시리즈 등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주인공을 직접 연기했으며,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Happy New Play-Year 캠페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 특수 필터를 활용해 김세정과 영상 통화를 하는 소셜 챌린지도 진행한다. 2월 14일까지 소셜 챌린지에 참여한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5® 콘솔, 김세정 친필 사인 PS5® 커버,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월 1일부터 설 맞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타이틀 할인(디스크 버전), PlayStationTMStore 프로모션(디지털 버전), 그리고 PlayStation®Plus 할인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용 등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의탑 새해 캠페인. [이미지=넷마블]
신의탑 새해 캠페인.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로 포 비아 렌'과 SSR 동료 '압축 라크' 등을 추가하는 설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로 포비아 렌(이하, 렌)'은 녹 속성 마법사 캐릭터로, 자하드 왕가 직속 처단부대 소속이다. 신수를 다루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비뚤어진 성격으로 인해 신해어, 자하드 공주들을 조종하려 드는 인물이다. 렌은 황소를 소환한 연계 공격과 범위 공격, 에너지 회복을 하는 스킬을 갖고 있다.

'압축 라크'는 유한성에게 시비를 걸었다가 압축된 라크 버전으로, 황 속성 원거리 캐릭터로 등장한다. 압축 라크는 광범위한 경직과 치명타, 적군 타켓팅하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스토리 이벤트 '아낙의 붉은 물망초'가 업데이트됐다. 2월 1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아낙의 붉은 물망초'는 아낙이 전설의 붉은 물망초를 손에 쥐면서 생긴 에피소드로, 이벤트 스토리를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SSR 동료 영혼석, 붉은 물망초 티켓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스토리 이벤트에서 획득한 꽃 아이템을 통해 'SSR 압축 라크'. '붉은 물망초 티켓 150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출석 이벤트로 '압축 라크 핫딜 소환 티켓 30장', '일반 소환 티켓 총 1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새해를 기념해 특별하게 준비한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을 오는 2월 15일까지 운영한다. '쿤쿤 오락실 미니게임'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일반 소환 티켓 50장'이 제공된다.

알플래닛 온보딩. [이미지=위메이드]
알플래닛 온보딩. [이미지=위메이드]

ㅇ.. 위메이드가 우크라이나 개발사 위캔(WECAN)과 블록체인 게임 ‘알플래닛(R-Planet)’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알플래닛’은 자원을 채굴해 군대를 육성하고, 전쟁을 통해 군사 기지를 넓혀가는 멀티플레이어 밀리터리 전략 게임이다. 침입하는 적과 싸우는 PvE 모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PvP 아레나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동맹을 맺고 적을 처치해 서버에서 최종 승리하면 NFT를 얻을 수 있다. NFT를 사용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이거나, 위믹스 플레이의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할 수 있다.

위캔 CEO 나자르 체르빈스키(Nazar Chervinskyi)는 “1년 동안 커뮤니티 테스트를 거쳐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위메이드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게임을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