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9 포토] 현대자동차, 미래 모빌리티 체험 전시물 제작...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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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19 포토] 현대자동차, 미래 모빌리티 체험 전시물 제작...맞춤형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경험
  • 정동진 기자
  • 승인 2019.01.09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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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19)’에 참가했다. 
 
현대차는 이번 ‘CES 2019’에서 약 595㎡(약 180평)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둥근 코쿤 형태의 미래 모빌리티 체험물 ▲미래 모빌리티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는 LED 스크린 등을 통해 자동차가 모든 생활의 중심이 되는 미래 사회의 ‘카 투 라이프(Car to Life)’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CES에서 전시한 미래 모빌리티 체험 전시물은 자율주행 전기차의 미래형 칵핏을 둥근 코쿤 형태로 제작한 것으로, 탑승한 고객은 학습, 운동, 업무 쇼핑 등 다양한 콘텐츠 중 개인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해 경험할 수 있다. 

방문객이 현대차의 미래 모빌리티 전시물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CES 2019' 현대차 전시장 전경

정동진 기자  lycaon@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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