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라이브스웨트' 2기 해단식 성료...생활스포츠 토대 마련
상태바
동아오츠카, '라이브스웨트' 2기 해단식 성료...생활스포츠 토대 마련
  • 안세준 기자
  • 승인 2018.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숲공원서 2018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2기 해단식 진행돼
동아오츠카가 서울숲공원에서 2018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2기 해단식을 진행한 가운데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가 국내 생활스포츠의 활성화 및 토대 마련을 위해 추진한 2018 러닝 훈련 프로그램이 끝을 맺었다. 

동아오츠카는 서울숲공원에서 2018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LIVESWEAT)’ 2기 해단식을 성황리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라이브스웨트는 포카리스웨트가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만든 2030 젊은층의 러닝크루다.

라이브스웨트 2기는 지난 9월 1일 발대식을 하고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러닝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함께 운동했다.

프로그램은 스포츠 의학을 적용해 신체데이터를 측정, 개인별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공하는 등 일회성 교육이 아닌 생활스포츠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동아오츠카는 해단식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수료인증 메달을 수여하고 ▲스포츠용품상품권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러닝용품 등을 시상했다.

특히, 신체데이터 및 마라톤 기록을 포함한 10주간의 모든 활동에 대한 개별 데이터 기록증을 제공해 훈련 프로그램 전후 비교가 가능하도록 했다. 기록증은 추후 효과적인 개인 기록 관리에도 유용할 것이라는 입장이다.

김정희 동아오츠카 러닝크루 담당자는 “라이브스웨트의 목적은 건강한 생활스포츠 활성화”라며, “함께 달리며 도전을 이어나가는 크루들을 위해 포카리스웨트만의 전문적인 지원을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