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 개최
상태바
 ‘제8회 새마을금고 인생샷 공모전’ 당선작 전시회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10.0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새마을금고 고객의 문화 활동을 확대와 새마을금고에 대한 관심 고취를 위해 개최한 ‘제8회 MG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을 마무리하고 당선작 전시회를 진행한다.

지난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사진공모전 접수에는 새마을금고를 주제로 한 총 548개의 작품이 출품, 최종 50개의 작품이 당선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작 퇴근길 1부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최우수작품은 퇴근길 새마을금고의 광고가 상영되는 도심의 장면을 표현한 '퇴근길(김수진)'이 차지했다.

우수작은 '새마을금고 사랑(조은희)' / 'MG에서의 휴식(이미정)'

가작은 '장맛이 익어가는 가을(이연숙)' / '좀도리운동(최병진)' / '푸른꿈을 펼쳐라(김현숙)'이 차지했으며 이외 장려상 44점이 선정됐다.

최우수작품(1명)에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우수작(2명)과 가작(3명)에는 각각 100만원과 50만원, 장려상(44명) 각 10만원 등 총 50명, 99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우수작품, 우수, 가작 입상자들에겐 새마을금고중앙회장상이 수여된다.

입상자 및 당선작에 관한 자세한 사항들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당선작 전시회는 지난 7일 제주연수원을 시작으로 MG인재개발원(천안) 전시를 거쳐 새마을금고중앙회 중앙본부(서울 강남구)에 오는 11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