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신령의숲’, ‘약속된 봄 소풍’ 업데이트
상태바
창유 ‘신령의숲’, ‘약속된 봄 소풍’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7.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유가 서비스하는 웰메이드 모바일 RPG ‘신령의숲(개발사 넷이즈)’에 업데이트 ‘약속된 봄 소풍’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수 속성 ‘무지기’와 토 속성 ‘소청낭’ 등이 새롭게 등장하며,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까지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6장을 클리어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무지기와 소청낭의 스토리를 즐기며 플레이할 수 있는 ‘약속된 봄 소풍’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특히 ‘약속된 봄 소풍’ 이벤트 던전에서는 직업별 스킬이나 강화재료, 한정판 카드 등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특별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아울러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이 오픈, 몬스터를 처치하면 강화 아이템과 한정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적을 공격하면서 발생된 데미지 누적 수치에 따라 추가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소청낭의 비밀일기 던전을 클리어 하는 모든 유저에게 소청낭 신령을 100% 지급하며, 던전 내 획득한 아이템으로 소청낭을 5성까지 육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일정 레벨 달성 시 우편으로 아이템이 보상으로 전달되며, 플레이어 공격력 순위와 신령 호감도 순위 등이 추가되어 이를 기념해 상위 유저에게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구글 피쳐드 선정을 기념해 19일 이후 일주일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옥벽10개, 환령부 10개를 100% 제공하며, 오는 24일까지 쑥떡 이벤트 보상을 2배로 상향해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