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월드컵 2차예선 기념 스마트 지갑 ‘클립’ 이벤트
상태바
KT, 월드컵 2차예선 기념 스마트 지갑 ‘클립’ 이벤트
  • 김경호
  • 승인 2015.09.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알아서 챙겨주는 스마트 지갑 ‘클립(CLiP)’ 서비스를 알리고 고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클립 슈팅’ 이벤트를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홈경기가 열리는 3일(목)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시행한다.

‘클립(CLiP)’ 은 카드 할인 정보와 멤버십, 쿠폰을 엮어 이용자가 챙길 수 있는 최대 할인 혜택을 자동으로 알려주는 스마트 지갑 서비스로 KT가 지난 달 18일 출시했다.

 

‘클립 슈팅’ 이벤트는 오후 3시부터 본 경기 시작 전 8시까지 축구 경기장 메인 게이트 앞에서 펼쳐진다. 현장을 찾은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준비된 축구공으로 골대의 클립 모형을 맞추는 5번의 슈팅 기회를 제공하고 합산 접수에 따라 선착순 500명 대상으로 다채로운 경품을 선사한다.

KT는 5회 연속 과녁을 맞춘 고객에게는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 내 ‘SKY박스’ 티켓을 제공하며, VIP 티켓, 1등석 티켓, 문화상품권 등 득점 레벨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마련했다. 또한, 경기장내 보드와 전광판 등 경기장 곳곳에 설치한 ’GiGA LTE’ 및 ‘CLiP’ 브랜드 이미지와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플레이어 에스코트’들이 착용한 ‘GiGA LTE’가 새겨진 유니폼으로 관중들의 눈길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신훈주 상무는 “kt wiz park에서 진행된 GiGA LTE 워터 패스티벌(FASTIVAL=FAST+FESTIVAL)과 밀당 퍼포먼스 등 KT는 스포츠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연계해 융합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스포츠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경기뿐만 아니라,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브랜드 호감도를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KT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지난 2001년부터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을 전개해오고 있으며, 국가대표팀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 독점적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대한축구협회와 2019년 5월까지 후원을 지속하는 조인식을 체결한 바 있다.

김경호  gnomics@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