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총 21명의 정기 임원인사 발표...‘부사장 6명, 상무 15명’
상태바
삼성SDI, 총 21명의 정기 임원인사 발표...‘부사장 6명, 상무 15명’
  • 박시하 기자
  • 승인 2023.11.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I, 2024년 임원인사에서 총 21명 발표
-부사장 5명, 상무 15명 등 임원인사 단행해
-“사업 경쟁력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 확대 추진할 것”
삼성SDI 본사[사진=삼성SDI]
삼성SDI 본사[사진=삼성SDI]

삼성SDI가 2024년 정기 임원인사에서 총 21명이 승진했다고 밝혔다.

29일 삼성SDI는 성과주의 인사 기조를 바탕으로 경영성과와 성장잠재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부사장 6명 및 상무 15명 등의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삼성SDI측은 “핵심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차세대 리더들을 연령, 연차에 상관없이 과감하게 발굴하여 사업 경쟁력 강화 및 Global 사업 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SDI는 이번 임원인사를 통해 초격차 기술경쟁력과 최고의 품질 확보하고,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을 통해 Global 사업 확대를 차질없이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또, 2030년 글로벌 탑 티어를 달성하기 위해 각 분야별 차세대 리더를 과감히 발굴해 중용하는 미래지향적 임원인사를 실시했다는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 초격차 기술경쟁력 확보를 주도한 김재경 상무, 오정원 상무, ▲ Global 생산성 향상 및 품질 혁신을 추진한 김윤재 상무, ▲ 미주/구주 법인 매출의 질적 성장에 기여한 김헌준 상무, 조한제 상무, ▲ Global 거점의 건설/인프라 관리 고도화를 추진한 사욱환 상무 등이 미래준비 차원에서 경영안목을 갖춘 차세대 리더로 인정받아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박시하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