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파워센터 속초점’ 리뉴얼 오픈... 최대 37% 할인
상태바
전자랜드, ‘파워센터 속초점’ 리뉴얼 오픈... 최대 37% 할인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3.2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중심 프리미엄 가전매장 재탄생... 안티더스트 가전 한눈에 비교
자랜드는 27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점을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속초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강원도 속초에도 전자랜드 파워점이 들어섰다.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27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점을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 ‘파워센터 속초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파워센터 속초점은 기존 매장보다 체험공간을 확대해 고객이 직접 제품을 경험한 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휴식공간을 대폭 늘려 편안한 쇼핑환경을 조성했으며, 특히 TV가 전시된 공간은 실제 가정의 거실을 재현해, 집에 설치된 모습을 예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파워센터 속초점은 고객의 쇼핑 동선을 고려해 IT존, 모바일존, 의류관리가전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주방가전존 등 품목 별로 공간을 나눴다. 고객의 체험욕구가 큰 품목인 IT, 모바일 기기는 보다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1층 매장 입구 쪽에 배치했다.

또 ‘안티더스트(Anti-Dust) 가전’ 트렌드에 맞춰 주목을 받고 있는 건조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와 같은 미세먼지 대비 가전을 한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밖에 건강가전존에 위치한 안마의자도 모두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몄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5%, 건조기 35%, 의류관리기 33%, 밥솥 48%, 전기레인지 53%까지 준비했다.
또 3월 27일, 3월 30일, 3월 31일, 총 3일간 건조기, 전기레인지, 안마의자, 에어프라이어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직접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은 오프라인 매장만의 장점”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들을 준비했으니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