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英 해롯백화점에 가전전시관 오픈
상태바
삼성, 英 해롯백화점에 가전전시관 오픈
  • 최진경
  • 승인 2013.09.04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유럽 대표 명품백화점인 해롯에서 생활가전 브랜드 전시관을 열고 고품격 체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시간) 런던의 브롬튼로드에 위치한 해롯백화점에서 윤부근 대표 주관으로 내외신 언론 매체와 백화점 VIP 고객 및 주요 관계자들을 초청해 개관 기념식을 열고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을 공개했다.

1894년 설립된 해롯백화점은 유럽 프리미엄 매장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곳으로 영국 고객은 물론 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모인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관 연출을 위해 영국의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켈리 호펜과 협업했다.

전시관에는 T9000 냉장고와 에코버블 세탁기, 듀얼쿡 오븐, 스톰워시 식기세척기, 모션싱크 진공청소기 등 전략제품들이 전시됐다.

해롯백화점 CEO 마이클 워드는 "켈리 호펜과 삼성전자가 연출한 전시공간은 삼성 제품만큼 멋지고 혁신적"이라고 평가한 뒤 "빠르게 성장하는 가전 브랜드인 삼성과 펼칠 소비자 체험 마케팅의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기념행사는 요리경연 프로그램 '마스타쉐프' 우승자이자 배우인 리사 폴크너가 사회를 맡았고, '삼성 클럽드쉐프'의 대표 쉐프 미쉘 트로와그로가 삼성전자 생활가전을 활용한 미슐렝가이드 3스타 조리과정을 공개하며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

삼성전자 윤부근 대표는 "생활가전 글로벌 1위 목표 위상에 걸맞게 소비자와 만나는 공간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탈바꿈시킬 것"이라며 "유럽 대표 백화점 해롯에 마련한 이번 브랜드 전시관은 유럽 소비자를 사로잡는 의미 있는 출발점"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최진경  baji10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