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펍, 신작 버블슈터 게임 ‘고래밥: 버블샷’ 글로벌 출시
상태바
게임펍, 신작 버블슈터 게임 ‘고래밥: 버블샷’ 글로벌 출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1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펍이 고래밥 IP(지식재산권) 기반으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고래밥: 버블샷’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래밥 버블샷’은 바닷속 보물을 혼자 차지하기 위해 고래 대장 라두를 배신한 무서운 상어 후크가 바다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스타피들을 모두 납치, 라두와 함께 이들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같은 색 버블을 3개 연결하면 사라지는 룰을 바탕으로 버블속에 갇혀 있는 스타피들을 모두 구출해 미션을 완료하면 된다.

약 500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고래밥 버블샷’은 코스튬 조각을 모아 이를 완성하고, 다양한 스킬을 조합하는 재미는 물론,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해 버블을 터뜨리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과자를 통해 익숙한 고래 캐릭터 라두와 함께 징어징가, 메탈부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이들을 지켜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한편, ‘고래밥 버블샷’은 론칭을 기념해 접속자 전원에게 코인, 코스튬 조각 등 만 5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앱스에서 가능하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