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수상 리조트서 진행한 ‘렛츠 피치 파티’ 성료
상태바
하겐다즈, 수상 리조트서 진행한 ‘렛츠 피치 파티’ 성료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2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 페스티벌, 디제잉 풀파티, VR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

하겐다즈가 지난 19일까지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진행한 피치 라인업 출시 기념 ‘Let’s peach party’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하겐다즈의 ‘Let’s peach party’는 총 10일 동안 약 2만3000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Let’s peach party’는 바쁘고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한 물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뮤직 페스티벌과 함께 하겐다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젊은 타깃을 공략한 재미있고 신선한 참여형 이벤트로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는 물론,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화하여 주목을 받았다. 

하겐다즈는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든 신제품 피치 아이스크림 샘플링을 진행했으며, 11일과 18일에는 ‘피치 파티 콘서트’를 개최했다. 

‘피치 파티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연 티켓은 하겐다즈 SNS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였으며, 화려한 라인업 공개 후 폭발적인 관심으로 신청자가 몰려 약 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피치 파티 콘서트는 타이거 JK, 윤미래, 치타, 도끼, 면도 등이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뜨거운 공연을 펼쳤으며, SNS상 피치 파티 콘서트에 대한 수많은 콘텐츠를 생성하며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디제잉 풀파티도 진행되었으며, 복숭아 따기 VR 게임을 통해 최근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하겐다즈 PVC 백과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하고 신선한 이벤트로 Let’s peach party를 찾은 고객의 높은 참여와 호응을 이끌어냈다. 

‘Let’s peach party’ 참여자들은 “여름엔 역시 하겐다즈! 핫 한 공연에 맛있는 피치 아이스크림도 먹고, 제대로 휴가 다녀온 기분”, “수상레저도 즐기고 인기 랩퍼들의 콘서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파티"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이번 Let’s peach party는 단순한 제품 샘플링을 넘어, 다양한 액티비티와 함께 하겐다즈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과 공간을 선사했다는 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하겐다즈는 고객들에게 보다 즐거운 활동과 특별한 맛이 함께할 수 있는 놀라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는 아열대 기후가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전국 편의점 및 대형 마트, 슈퍼마켓, 그리고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