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 출시...2030 타깃
상태바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 출시...2030 타깃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8.08.2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고은과 함께 ‘18년 가을겨울 시즌 ‘잇백(It Bag)’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클레버’ 라인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인 김고은을 활용한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담아 ‘클레버’ 라인을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라운드 쉐입에 페미닌한 가죽 묶음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거나, 컬러 배색의 스트랩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겨냥할 예정이다.

빈폴액세서리는 천연 스웨이드와 유사한 외관 뿐 아니라 가볍고 오염에 강한 소재 알칸타라와 함께 가죽의 조합을 채택했다.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은 새들백, 사첼백, 백팩, 미니크로스 등으로 구성됐고, 올리브, 브라운, 머스타드, 네이비, 스카이 블루 등의 컬러로 출시됐다. 

새들백은 42만 8000원, 사첼백 47만 8000원, 미니크로스 33만 8000원, 백팩 52만 8000원이다. 

빈폴액세서리는 브랜드모델로 배우 김고은을 발탁했다. 김고은과 함께 한 18 F/W 시즌 잇백 화보를 선보이며 제품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방영철 빈폴액세서리 팀장은 “배우 김고은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올 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클레버’ 라인의 홍보와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라며 “김고은 만의 독보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클레버’ 라인의 가치를 더욱 부각시킬 것이라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한편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은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은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