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필드 턴제 SRPG ’에르사가’ 원스토어 출시
상태바
오픈필드 턴제 SRPG ’에르사가’ 원스토어 출시
  • 이다윗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8.03.21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랭크 업 보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투엑스게임즈(A2XGames)가 22일 자사가 개발한 오픈필드 턴제 SRPG ‘에르사가’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

‘에르사가’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친구들과 함께 방대한 오픈필드를 모험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턴제 SRPG이다.

‘에르사가’는 출시 기념으로 매일 출석 시 4성 동료, 무기,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와, 크리스탈 상품들을 처음으로 구매 시 보너스로 크리스탈을 2배 더 주는 구매 크리스탈 2배 이벤트, 랭커 보상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섬세한 일러스트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재현된 ‘에르사가’의 영웅들은 개성 넘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자의 속성과 직업, 턴에 따라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난입 전투시스템은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요소로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어려운 던전을 공략하기 위해 친구에게 ‘헬프’를 요청하면, 즉시 도움을 받아 전투를 손쉽게 승리로 이끌 수 있다.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포탈’도 눈길을 끈다. 자유 필드에서 사냥을 하면 일정 확률로 보스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포탈’이 열려 최대 5명이 참여해 보다 많은 자원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시나리오 퀘스트에서의 빠른 파티 매칭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결속력을 강화시켰고, 게임 내 실시간 채팅과 다양한 이모티콘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한편 요일별로 열리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속성 재료를 획득해 아이템과 스킬을 보다 손쉽게 강화시킬 수 있으며, 일부 동료의 영혼석도 획득할 수 있어 영웅을 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아울러 친구들과 강함을 겨루어 볼 수 있는 친선 PVP와, 상대방 덱의 속성과 직업군 스킬을 파악하여 누구의 전략이 더 우수한지 알아보는 PVP 콘텐츠는 ‘에르사가’의 핵심 재미 요소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음달 중순경 출시될 예정이다.

이다윗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