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리치 파주 더홈' 신동아종합건설 전속모델 하지원 팬사인회 2월3일 개최
상태바
'휴리치 파주 더홈' 신동아종합건설 전속모델 하지원 팬사인회 2월3일 개최
  • 김다윤 기자
  • 승인 2018.01.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휴리치 파주 더 홈’은 배우 하지원씨를 전속모델로 팬사인회를 오는 2월3일(14시~16시)에 개최하면서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 방문예약상담 문의가 뜨거워지고 있다.

경기도 파주 금촌 새말지구에 약 2,800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는 가운데, 10년만에 금촌지역 신규아파트 공급으로 ‘휴리치 파주 더 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새말지구 파주시 금촌동 390-3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 중앙선 금촌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휴리치 파주 더 홈’은 자유로와 제2자유로가 인접해 서울 수도권 진입이 우수한 광역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2020년 개통예정인 서울문산고속도로 금촌 IC가 개통되고 파주시가 추진중인 지하철 3호선연장사업인 금촌-조리선 등의 대형 교통개발 프리미엄도 호재로 기대된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단지 바로 옆 금신초등학교를 비롯해 금촌초, 금촌중, 금촌고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교육환경이 안전하고 우수하며 새말어린이 공원, 공릉천, 신화공원, 명동 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으며 금촌택지개발지구의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운정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편리하게 누리는 더블생활권아파트이다.

신동아 종합건설에서 책임준공으로 평당 600만원대의 가격대로 공급하는 것도 또 하나의 프리미엄으로 기대된다.

‘휴리치 파주 더 홈’의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76번지 에펠타워 4층이다

 

김다윤 기자  hik3428@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