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시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상태바
KTB투자증권, 비대면계좌 개설시 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 임채식 기자
  • 승인 2017.10.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B투자증권은 연말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온라인주식매매 수수료(유관기관 제비용 제외)를 평생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비대면계좌 개설고객은, 신용융자 및 주식담보 대출시 업계 최저수준인 연3.99% 이자율 혜택을 최장 120일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신용대출 최초 실행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도 지급 된다. 

한편, 비대면계좌(CMA계좌 포함)고객 및 은행제휴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평균잔고 100만원당 경품 추첨권 1매가 발급되며, 내년 1월 추첨을 통해 그랜저IG 1대(시가 3000만원 상당)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경품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비대면계좌’는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신분증 촬영과 타 금융기관 계좌 인증, 소액이체 등의 절차를 거쳐 개설할 수 있는 계좌다. 기존에 거래가 없던 고객도 애플의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KTB계좌개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및 고객만족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임채식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