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16 세계 우수 딜러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2016 세계 우수 딜러대회’ 개최
  • 허재영 기자
  • 승인 2016.11.2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20일 세계 42개국 126명 초청...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만족도 높여

현대자동차가 16일부터 20일까지(현지시각) 5일간 호주 시드니에서 세계 42개국 71개 딜러 총 126명의 우수 딜러 사장단을 초청해 ‘함께 미래로’라는 주제로 ‘2016 세계 우수 딜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16 세계 우수 딜러대회' (사진제공 = 현대자동차)

세계 우수 딜러대회는 현대차가 우수 딜러의 노고에 감사하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2012년 시작해 매 짝수해마다 격년으로 개최해왔으며 올해 3회째를 맞았다.

현대차는 지난 17일(현지시각) 세계 우수 딜러대회의 주요 행사인 ‘탑 딜러 포럼(Top Dealer Forum)’을 열고 글로벌 판매, 상품, 마케팅 전략 등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글로벌 최우수 딜러 및 지역별 우수 딜러의 시상식을 진행했다.

또한 자동차-전자 사업 부문 업계 전문가를 초청, ‘미래 자동차 시장 변화와 이에 따른 딜러의 역할’에 대한 강연을 듣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포럼에서 현대차는 딜러단에게 중장기 상품 운영 계획 및 친환경차 전략, WRC·월드컵 등 중장기 마케팅 전략 등 회사의 방향성을 공유했으며, 판매 채널 혁신 사례 발표 등 우수 딜러의 업무 혁신 사례를 소개했다.

이 밖에도 대회에 초청된 현대자동차 우수 딜러단은 18일과 19일 양일간 호주 북동부 해안 마을인 콥스 하버(Coffs Harbour)에서 열린 ‘WRC 호주 랠리’를 참관하며 현대차의 차량 기술력과 주행성능을 확인했다.

한편 현대차는 올해 상반기 한국차 최초로 ‘i30’가 호주 베스트셀링카 1위에 등극했고, 호주 자동차 시장 판매 순위 3위(올해 1~9월 누적 판매량 기준)를 유지하는 등 호주 시장에서 올해 역대 최대 실적 달성을 노리고 있다.

허재영 기자  huropa@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