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7월 행사 진행...여름 대표 먹거리 선봬
상태바
세븐일레븐, 7월 행사 진행...여름 대표 먹거리 선봬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7.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데이 진행...7월 한 달간 L.pay통한 BC카드 결제 시 10% 현장 할인

 

세븐일레븐이 세븐일레븐데이를 진행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이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먹거리 상품들로 준비했다.

세븐일레븐은 7월 한 달간 전체 상품(담배, 주류, 서비스 제외)을 대상으로 L.pay(엘페이)를 활용한 BC카드 결제 시 1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그리고 과자∙라면∙아이스크림 등 7대 카테고리 인기 상품(35종)과 11개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L.POINT(엘포인트) 31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수요가 높은 상품을 대상으로 50% 페이백 이벤트도 마련했다. 나뚜루 아이스크림(7종)과 여름 제철 과일 수박, 닭발∙삼겹살 등 야식 인기 상품(4종)에 대해 L.pay(엘페이)를 통한 BC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0%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 포인트까지 페이백이 가능하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맞아 수입맥주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강화한다.

이달 말까지 L.POINT(엘포인트)로 수입맥주 행사 상품 구매 시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7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KB국민카드 결제 고객 대상(1만원 한도)으로 수입맥주 8캔을 1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캐시비로 롯데제과 상품을 구매(4000원 이상)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현장할인 받을 수 있으며, 도시락 구매 후 세븐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쥬라기월드 특별전' 티켓 2매(250명)를 제공한다.

자세한 행사 상품은 홈페이지나 점포 내 행사 고지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환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무더운 여름철 꼭 필요한 편의점 먹거리들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세븐일레븐에서 무더위도 식히고 풍성한 할인혜택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