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부산 아이코스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한국필립모리스, 부산 아이코스 팝업스토어 오픈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5.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9일까지 두 달간 부산 서면서 아이코스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필립모리스가 부산에 첫 번째 아이코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본 매장은 부산의 중심지 서면에서 오는 6월 29일까지 두 달간 운영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기존 성인 흡연자들에게 유해성이 크게 줄어든 혁신제품을 알리고자 팝업스토어 위치를 부산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면으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매장에서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3 멀티 기기 및 액세서리의 구매가 가능하며, 일반담배 연기와 아이코스 증기의 차이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니콜라스 리켓 전무는 “국제도시 부산의 첫 팝업스토어를 서면에서 운영하게 됐다. 성인 흡연자들이 더욱 가까이서 아이코스를 만나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달부터 부산 및 경남지역에서 ‘담배 연기 없는 도시(Smoke-Free City)’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각 지역에 일반담배보다 유해성이 크게 줄어든 혁신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전국으로 확대해 회사 비전인 ‘담배 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를 실현하려는 계획이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