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 출시...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상태바
AHC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 출시...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공동 기획...항산화 집중 케어 제품
AHC가 강력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을 런칭했다

AHC가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을 선뵌다.

AHC는 고농축 항산화 앰플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을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공동 기획한 항산화 집중 케어 제품이다. 눈에 띄게 늘어나는 주름, 떨어지는 탄력 등 가속화되는 피부 노화로 인해 즉각적인 효과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만들어졌다.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은 하나의 듀얼 용기에 ‘파워 백 앰플’과 ‘파워 업 앰플’, 두 가지의 항산화 앰플을 분리해서 담아 사용 전 각 영양 성분을 온전히 보전하고 펌핑 후 혼합 사용시 더욱 극대화된 안티에이징과 피부 흡수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앰플에는 AHC만의 독점 성분인 Gatuline® Age를 함유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Gatuline® Age는 140년 전통의 프랑스 원료사 가테포세社의 핵심 특허 추출 기술로 프랑스 마로니에 꽃과 호두에서 추출해낸 고품질 항산화 원료이다.

‘파워 백 앰플’에는 이 외에도 슈퍼 프로폴리스, 이데베논등 100% 항산화 성분들을 마이크로 공법을 통해 작은 입자로 만들어 고농축으로 담아냈다. ‘파워 업 앰플’은 항산화 성분 외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 등 피부 장벽 개선, 진정 성분들이 함유됐으며 탄성 리포좀 공법을 적용해 피부의 두꺼운 각질층에도 성분 입자가 탄력적으로 변형돼 흡수된다.

이 두 가지 앰플이 시너지를 일으켜 풍부한 영양 성분들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돼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주름, 탄력, 리프팅, 수분, 결, 톤, 광채 개선 효과를 임상을 통해 인정받았다.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할 고농축 항산화 집중 라인 ‘럭스라이프 파워 앰플’과 ‘럭스라이프 파워 크림’은 오는 11일 20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