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밀리언 뷰티’ 출시...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개발
상태바
LG생활건강, ‘밀리언 뷰티’ 출시...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팀과 함께 개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쇼케이스 개최...‘원밀리언’팀과 해외 시장 공략 계획도
LG생활건강이 1500만 팔로워 원밀리언과 협업해 ‘밀리언뷰티’를 론칭한다

LG생활건강이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과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 ‘원밀리언댄스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1M)’와 함께 개발한 온라인 전용 화장품 브랜드 ‘밀리언뷰티(Million Beauty)’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9일 오후 서울 신사동에서 열린 쇼케이스에는 연예인, 유튜버 등 유명 인사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밀리언뷰티는 획일화된 기준의 ‘뷰티’를 거부하고 자신만의 삶을 즐기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를 원하는 수많은(Million) 사람을 위한 감각적인 퍼스널 케어 브랜드다. 밀리언뷰티는 이 같은 브랜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화장품을 출시하기 위해 제품 기획 단계부터 ‘원밀리언’과 함께 고민했다.

원밀리언은 '춤'을 통해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안무 크리에이티브 팀이다. 단순 안무 창작을 넘어 하나의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대표 유튜브 채널의 경우 1500만명이 넘는 구독자와 35억뷰 이상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원밀리언은 북미 지역과 중화권, 일본 등에 수많은 해외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면서 “밀리언뷰티는 원밀리언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밀리언뷰티는 온라인 브랜드 몰을 운영하는 한편 인플루언서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판매하는 SNS 마켓을 주요 유통 채널로 활용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밀리언뷰티는 수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가치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기능과 효과가 검증된 화장품을 선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신사동에서 밀리언뷰티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정식 론칭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원밀리언과 함께 한 브랜드 개발 히스토리를 공유하고 티져 영상 공개, 축하 공연 등을 진행했다. 론칭 행사에는 메이제이 리, 이유정, 유준선 등 원밀리언 소속 안무가들과 배우 임은경, 여회현, 방송인 박슬기, 뷰티 크리에이터 블랑두부 등 1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