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4월 26일 오픈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4월 26일 오픈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4.05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EK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스텔라 블레이드'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6일까지 여의도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미션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데요, 김형태 디렉터도 직접 얼굴을 비춰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를 열 예정입니다. 

엠게임이 20년 넘게 서비스를 이어온 자사의 장수게임인 '라피스'와 '드로이얀'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6월 27일까지 해당 게임의 이용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하며 게임을 오래 즐겨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습니다.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이미지=SIEK]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 [이미지=SIEK]

ㅇ..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4월 26일(금)부터 5월 6일(월)까지 총 11일간 여의도 IFC몰L3층 노스 아트리움에서 PlayStation®5(이하 PS5®)용 소프트웨어 스텔라 블레이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4일 밝혔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4월 26일(금) 오후 12시 공식 오픈하며, 이후 5월 6일(월)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행사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미션 수행 지령지가 제공된다. 방문객은 이벤트존, 시연존,포토존 등 각종 테마존에서 정해진 미션을 완료해 캐릭터 스티커를 획득해야 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 머신 이용권이 주어진다.

캡슐 뽑기 머신을 이용해 획득 가능한 경품은 ▲PS5® 콘솔 - 디스크 에디션 ▲PULSE ExploreTM 무선 이어버드 ▲PS5®용 스텔라 블레이드(디스크 버전)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사운드트랙 바이닐 ▲스텔라 블레이드USB 메모리 스틱 등이 있으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4월 26일(금) 저녁 7시부터 스텔라 블레이드 김형태 디렉터가 직접 론칭 이벤트 현장을 방문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 및 사인회’는 스텔라 블레이드와관련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세션과 김형태 디렉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드로이얀. [이미지=엠게임]
드로이얀. [이미지=엠게임]

ㅇ..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장수 온라인게임 ‘라피스’와 ‘드로이얀’이 각각 서비스 27주년, 22주년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4일 밝혔다.

서비스 27주년을 맞이한 라피스는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시나리오 추가 및 신규 맵 2종이 업데이트 되며, 최상위 유저를 위한 강력한 몬스터 및 시나리오 퀘스트가 추가된다. 또한, 12단 승격을 완료한 캐릭터에 대해 직업별 특성을 활용한 고유 스킬이 추가돼 기존 스킬보다 더욱 화려한 효과 및 능력치가 적용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오는 6월 27일까지 서비스 27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누적 시간에 따라 ‘모래시계’, ‘27주년 금화’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8일부터 5월 9일까지 명예포인트가 가장 높은 1인에게 전설 무기를 증정하고, 명예의 전당에 등록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유저에게는 공격력, 방어력, 경험치 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27주년 명성증서가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2002년 4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SF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로이얀’은 오는 6월 27일까지 서비스 2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로이얀은 서비스 22주년을 맞이해 신규 최상위 세비지 장비 및 엔지니어 최상위 로봇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최상위 지역 랜디아 서버 및 중상위 지역 엘파도르 포트리스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상위권 유저를 위한 콘텐츠를 대량 추가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기념 주화’, ‘청룡의 기운’ 등을 수집해 사냥용 고급 장비, 청룡 펫, 청룡 브레스 제작권 등 능력치를 크게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념주화는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획득 할 수 있으며, 청룡의 기운은 관련 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시간 7시간을 달성하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22주년 생일상자’를 지급하며, 생일 당일인 11일에는 24시간 동안 능력치 향상 효과가 적용될 예정이다.

나이트크로우 사전예약 시작.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사전예약 시작. [이미지=위메이드]

ㅇ..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4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4월 25일(목) 1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대규모 정복 전쟁 ‘크루세이드’와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를 추가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4월 24일(수)까지 진행된다. 예약자들에게는 25일(목) 문자를 통해 쿠폰을 발송한다. 쿠폰에는 일정 기간 동안 수집 효과를 주는 기간제 영웅 등급 장신구와 물약 등이 담겼다.

이용자의 게임 특성을 알려주는 ‘기사 서임식’ 콘텐츠도 마련됐다. 몬스터 처치 횟수, 골드 사용 수량, PvP 횟수, 아이템 제작 시도 횟수 중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제일 많이 완료한 항목에 따라 ▲나이트 랜서 ▲나이트 디베스 ▲나이트 챔피언 ▲나이트 아르티팩스 중 타이틀 하나를 부여한다. 기사 서임식을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기사의 특별 보급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예의 기사 티켓’을 1주년 업데이트 때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늘부터 5월 9일(목)까지 ‘파라 벨룸: 28일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하면 제공되는 ‘파라 벨룸 증표’를 모아 영웅, 전설급 아이템을 확정 지급하는 ‘황혼의 찬란한 탈 것/무기 외형 선택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일 퀘스트 진행 시 공헌 주화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는 4월 11일(목)까지 열린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