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3.12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세븐일레븐과 손 잡고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로 구성된 기획팩을 내놓습니다. 이에 소비자들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데요, 2030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쿵야' IP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라인게임즈가 '창세기전: 아수라 프로젝트'에 '빙룡성 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라인게임즈는 당사가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창세기전' IP 기반의 게임의 활발한 운영을 통해 팬 층을 끌어모으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이미지=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세븐일레븐과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콜렛,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돼있으며,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또한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로 선보이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한정 아트웍과 굿즈를 많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며, “편의점이 최근 MZ세대의 ‘덕질소비’ 대표 플랫폼으로 떠오르는만큼 편의점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 추가. [이미지=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로그라이크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 추가. [이미지=라인게임즈]

ㅇ.. 라인게임즈는 12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콘텐츠 ‘빙룡성 탈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로그라이크 방식의 ‘빙룡성 탈출’은 전투, 휴식, 보물, 보스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주 단위 수행 콘텐츠이다. 일회성 기회와 함께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하여 전략적 재미를 추구한다.

추가로, 전투 난이도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이 지급되며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빙룡성 주화’가 제공된다. 보스 스테이지 클리어 시 ‘빙룡의 축복’ 혜택을 통해 특정 배수로 보상을 더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캐릭터 ‘모르가이나 쉴렌’의 전용 무기 ‘크레센트 로드’와 ‘빈센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 ‘명장의 관록’이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빙룡성 탈출’ 보스 스테이지를 1회 플레이 시 ‘영웅 무기 선택 상자 2개’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승리 횟수 달성 및 모든 퀘스트 클리어 시 총 ‘영웅 방어구 상자 8개’, ’20만 엘드(게임 재화)’, ’명인의 망치 3개(장비 경험치 망치)’ 등을 제공한다.

또한 이 기간 중 게임에서 주어지는 돌발 미션을 달성하고, 미션 클리어 포인트를 모으면 캐릭터 각성 시 사용할 수 있는 ‘로카르노의 기억의 파편 80개’와 장비 개조 재료인 ‘재조합 도구 10개’를 제공하는 ‘로카르노의 성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 ‘모.여.봄’ 6주년 이벤트 진행. [이미지=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모.여.봄’ 6주년 이벤트 진행. [이미지=펄어비스]

ㅇ..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4주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오늘(12일)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모험가 여러분의 봄을 뜻하는 ‘모.여.봄’을 2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다.

모.여.봄 4주차 ‘6주년 케이크 받아봄’을 3월 2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6주년 방송에서 만든 케이크를 인게임에 반영했다. ‘흑정령’에게 주면 보상으로 정제수/유자차/시계 태엽 선택 상자 3개, 태양의 결정1,000개 등을 보상으로 준다. 같은 기간 ‘감사의 상자 획득해봄’도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의뢰를 완료하면 감사의 상자, 빛나는 감사의 상자를 받는다. 상자 개봉 시 빛의 성수, 혼돈의 결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3월 19일 09시까지 ‘6주년 감사의 흔적 모아봄’도 진행한다. 주변적 제압, 채집, 채광 및 벌목으로 '6주년 감사의 흔적'을 얻을 수 있다. 감사의 흔적 100개로 감사의 꾸러미로 바꿀 수 있다. 감사의 꾸러미를 개봉하면 돌파 복구권 600개, 토벌 추천서 600개, 고대의 석판 600개, 토템 상자 60개를 모두 지급한다.

‘모.여.봄’ 이벤트가 종료돼도 4월 2일 전까지 알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림 혜택 주요 보상으로 ▲7세대 반려동물 행운의 검은 용 ▲클래스 변경 선택 상자 ▲그림자 매듭 1,500개 ▲블랙펄 1,000개 ▲찬란한 감사의 상자를 제공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