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고액자산가(HNW) 공략에 힘준다...2월부터 매월 2024 KB 프리미어 서미트 개최
상태바
KB證, 고액자산가(HNW) 공략에 힘준다...2월부터 매월 2024 KB 프리미어 서미트 개최
  • 나희재 기자
  • 승인 2024.02.19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

국내 증권사들이 고액자산가 자산관리(WM) 서비스 전략을 강화하는 데 힘쓰고 있는 가운데 KB증권이 2월 19일(월)부터 11월 13일(수)까지 10개월에 걸쳐 매월 1회 ‘2024 KB Premier Summit’을 개최한다.

‘Premier Summit’은 KB금융그룹의 대표 투자콘텐츠 프로그램으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자산관리 세미나이다.

올해 5년차를 맞은 ‘Premier Summit’ 은 전년에 비해 투자와 관련된 더 다양하고 심도있는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더욱 깊이 있는 투자 insight를 제시할 예정이다. 

KB증권 이홍구 사장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Premier Summit’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자산관리에 인사이트를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늘 고객 옆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KB증권은 ‘투자를 더하다, 2024 KB Premier Summit’을 비롯해 고객에게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그 첫 시작으로 2월 19일(월) '2024 상반기 투자세미나'를 진행한다. KB금융그룹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오프라인 동시에 진행한다.

이 날 첫 번째 세션은 2024년 시장전망으로 시작된다. 하인환 수석연구원의 <한국주식시장에서 찾을 3가지 기회>라는 타이틀로 올해 주식시장의 환경과 기회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이어진 두번째 세션에서는 2024 테마전략으로 반도체·AI와 우주항공·로봇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2024 KB Premier Summit’에서는 급변하는 대내외 경제 상황 하에 투자의 방향을 제시하는 상·하반기 KB증권 애널리스트의 투자설명회를 비롯해 글로벌시장에 특화된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등 시장의 흐름을 적시성 있게 제공할 계획이다.

나희재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