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설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가득
상태바
게임업계, 설연휴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가득
  • 이준혁 기자
  • 승인 2024.02.0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및 PC 게임들은 풍성한 이벤트 펼쳐져
콘솔 게임은 할인 통해 유명 게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
넷마블 13종의 게임에서 설 이벤트  [사진=넷마블]

게임업계가 설연휴를 앞두고 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넷마블은 13종류의 게임에서 다양한 설연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부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페이트/그랜드 오더’, ‘제2의 나라’ 등 다양한 게임에서 접속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소횐권 등이 포함된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고 7일 출석을 할 경우는 ‘세븐나이츠 선택권’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도 출석 이벤트와 일반 소환티켓 50장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2’와 ‘트리플판타지’ 등의 게임에서 여러 이벤트가 펼쳐진다. ‘브라운더스트 2’는 로그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트리플판타지’도 로그인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낭천을 추가하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제공되는 복주머니를 통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본편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토리를 체험하는 이벤트 스토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에도 설 이벤트가 [사진=라인게임즈]

해긴도 ‘플라이투게더’, ‘데미안 전기’와 ‘홈런 클래시’에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이투게더’는 키이아섬 광장에 포토존을 배치하고 청룡 테마 가구와 코스튬, 바다에서는 청룡 대왕 물고기를 추가했다. ‘데미안 전기’와 ‘홈런 클래시’는 접속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아직 설 연휴 이벤트를 발표하지 않은 게임사도 많은 만큼 연휴 기간 동안 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콘솔 게임은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게임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콘솔 게임 사용자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친척들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티 게임을 준비하는 것도 좋다.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사용자라면 최근 출시된 격투 게임 ‘철권 8’ 같은 게임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철권 8’ 외에도 ‘스트리트 파이터 6’나 ‘잇 테이크 투’ 같은 게임도 좋다. 스위치 사용자라면 역시 ‘마리오 카트 8’과 ‘마리오 파티’, ‘대난투 스매쉬 브라더스’ 같은 게임을 준비하면 더욱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철권 8은 게임기 뺏길 수도 있다 [사진=반다이남코]

 

이준혁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