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2024 상반기 정기모집 실시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 2024 상반기 정기모집 실시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4.01.0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의 창업재단인 오렌지플래닛이 24년 상반기 정기 모집을 실시합니다.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인 ‘오렌지가든’과 투자 유치를 받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고도화시키는 단계에 접어든 팀을 대상으로 한 ‘오렌지팜’에 선발된 인원들은 오렌지플래닛의 멘토링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10주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년 내내 이뤄질 예정인데요, 컴투스는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로 커다란 행사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또한 매달 일정 횟수 이상으로 출석한 유저에게는 '신비의 소환서'를 최대 20장 지급할 계획이라 전했습니다.


오렌지플래닛 2024 상반기 정기 모집. [이미지=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2024 상반기 정기 모집. [이미지=스마일게이트]

ㅇ..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창업재단(이하 ‘오렌지플래닛’)은 2024 상반기 정기모집을 이달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정기모집은 2인 이상으로 구성된 예비 및 초기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오렌지플래닛 홈페이지에 접속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오렌지플래닛 측은 이번 모집으로 ‘오렌지가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10개팀과 ‘오렌지팜’ 프로그램에 참여할 5개팀 등 최대 15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오렌지가든은 예비창업자 및 초기 사업모델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팀을 대상으로 하고, 오렌지팜은 초기 투자 유치와 함께 본격적인 사업 고도화가 필요한 팀을 대상으로 한다.

오렌지가든에 선발되면 사무공간 6개월 지원, 분야별 전문가 1:1 밀착 코칭, 사업 단계별 고도화를 위한 워크숍 등을 제공 받는다. 또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경우 사업화 지원금과 함께 투자 검토 기회도 받을 수 있다. 오렌지팜의 경우, 사무공간 12개월 지원, 5천만 원에서 최대 2억 원 규모의 투자, 후속 투자 유치를 위한 VC(Venture Capital) 멘토링, TIPS(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와 연계 된 투자 기회 등을 제공 받는다.

서머너즈워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미지=컴투스]
서머너즈워 1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이미지=컴투스]

ㅇ.. 컴투스는 2024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1년 내도록 펼쳐지는 이벤트 대축제를 시작한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약 10년 동안 동서양을 막론해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이다. 천 오백 여 종 몬스터 수집과 전략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꾸준한 업데이트와 e스포츠, 세계 투어 등 유저 소통을 바탕으로, 글로벌 94개 지역 매출 1위, 155개 지역 매출 TOP10을 달성하고 누적 다운로드 2억 건, 누적 매출 3조 원을 거두며 흥행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10주년을 맞아 10가지 이벤트를 일 년 내내 전개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시기에 맞춰 열리고, 각 이벤트는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통해 연중 꾸준히 소개해 나간다. 해당 페이지는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방문할 수 있다.

기념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이벤트는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7일 누적 출석할 때마다 한 번씩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최대 열 마리 몬스터 가운데 원하는 한 마리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달 일정 출석 횟수를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도 최대 2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드래곤빌리지X이마트 24 컬래버 진행. [이미지=하이브로]
드래곤빌리지X이마트 24 컬래버 진행. [이미지=하이브로]

ㅇ.. 하이브로가 이마트24와 함께 2024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특별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브로는 이마트24와 용(龍)기를 전달하는 컨셉으로 다양한 먹거리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국 이마트24에서 '드래곤빌리지' 상품 6종을 출시한다. '용기 듬뿍 더빅통햄참치마요 삼각김밥', '용기 빵빵 에그몰랑 샌드위치', '용기 가득 제육&치즈불고기 김밥', '용기 쌓이는 빅통살 치킨버거', '용기 든든 떡만둣국 정찬 도시락', '용기 샘솟는 떡만둣국'으로 콜라보 상품에는 '드래곤빌리지' 띠부씰이 동봉되어 있다.

이마트24 콜라보 띠부씰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 '드래곤빌리지 M',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의 드래곤 코드가 함께 지급된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콜라보 드래곤인 '에그마용' 아크릴 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랜덤 띠부씰 30종을 모두 모으면 스페셜 컬렉트북까지 증정된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