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인’ 업데이트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인’ 업데이트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1.01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을 추가했습니다. 새로 등장한 '인'은 채찍을 활용한 스킬 셋으로 독특한 감흥을 선사해줄 예정인데요, 넷마블은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파라곤'에 생명력을 불어넣고자 노력 중입니다. 

NHN이 한정 출시한 ‘지구지키미 포커베어' 아바타가 완판됐습니다. NHN은 해당 수익금 전액을 탄소배출권 구매 및 상쇄에 활용한다고 밝히면서 ESG 기업으로써의 단단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인’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신규 영웅 ‘인’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ㅇ.. 넷마블은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얼리액세스 중인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 신규 영웅 ‘인’을 업데이트했다고 31일 밝혔다.

원거리 딜러 캐릭터 ‘인’은 채찍을 활용하는 동양풍의 캐릭터로 카잔 왕국 퍼스트 가디언인 ‘아이사’의 외동딸이자 카잔 왕국의 제4 왕녀다. 18세에 가디언 시험을 단번에 통과해 카잔 왕국 최연소 가디언으로 활동 중이며, 특권을 누리며 사는 일부 왕족들에게 깨우침을 주기 위해 전장에 참여한 배경을 지니고 있다.

보유 스킬로는 ▲채찍으로 적을 속박시킨 후 돌진하는 ‘공중 곡예’ ▲일정 시간 동안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고 범위 공격 상태로 전환하는 ‘바람의 채찍’ ▲적 영웅을 일정 시간 공중에 띄우는 ‘회오리 바람’ 등이 있다.

이 밖에 영웅, 아이템, 카르마 밸런스 조정 및 신규 스킨 2종([영웅 등급] 인: 청운, [희귀 등급] 인: 더 마스터)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11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경쟁전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골드 랭크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벨리카의 드림캐쳐 스킨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경쟁전 내 드래프트 금지 영웅 수가 기존 2개에서 4개로 변경되며, 전설 등급 스킨의 연출 추가로 보다 풍성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게임포커 ESG 한정아바타 완판. [이미지=NHN]
한게임포커 ESG 한정아바타 완판. [이미지=NHN]

ㅇ.. NHN은 자사의 PC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가 탄소기후행동 인식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한 ESG 한정아바타가 닷새만에 완판됐다고 31일 밝혔다.

‘한게임포커’는 지난 24일 ESG 아바타인 ‘지구지키미 포커베어’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수익금 전액으로 탄소배출권을 구매 및 상쇄하는 탄소기후행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온실가스로 인한 기후 위기에 대해 알리고 탄소중립 노력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진행한 캠페인이다. 이용자 참여형 ESG 프로그램을 차용하여, 게이머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기후행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총 3,000개의 ESG 아바타 ‘지구지키미 포커베어’는 지난 28일, 출시한지 닷새만에 완판됐다.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내에서 귀여운 아바타 캐릭터와 보너스 리워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탄소기후행동 전문기업 윈클(WinCL)을 통해 탄소배출권 구매 및 상쇄에 활용될 예정이다. 탄소 1,500톤을 상쇄할 수 있는 규모다. 성인 1인당 하루 평균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약 35kg임을 감안할 때 약 4만3,000명의 이산화탄소 하루 배출량을 상쇄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지난 3월 임직원 대상의 사내 캠페인에서 상쇄한 200톤의 탄소배출권을 포함하면 올해 윈클과의 캠페인을 통해 NHN이 상쇄한 탄소 규모는 총 1,700톤에 달하게 된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이미지=컴투스홀딩스]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이미지=컴투스홀딩스]

ㅇ..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 간 최상위 유저 PvP 콘텐츠 ‘차원 대전’이 공개된다. 차원 대전에서는 각 서버 1위부터 10위까지의 유저에게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조별 예선을 거쳐 본선과 결승까지 치러지며, 높은 승점을 획득한 유저는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다. 출전 서번트(캐릭터)의 레벨은 동일하게 조정되어 보다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최종 등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되고 본선 진출 유저의 길드원 전원에게는 ‘정복자의 보물’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차원의 균열’은 이틀 간격으로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길드원과 협력하여 처치하는 신규 길드 콘텐츠다. 보스 처치 기여도와 최대 피해량 순위에 따라 ‘정복자의 보물’ 등 유용한 보상이 지급된다. 메인 콘텐츠 ‘스테이지’에는 신규 챕터 33과 34가 추가되며, 연속 전투 기능과 스토리 스킵 기능이 도입되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