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가 엿보기]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페이지 오픈 외
상태바
[게임가 엿보기] 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게임 소개 페이지 오픈 외
  • 이지웅 기자
  • 승인 2023.10.25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가 '소울 스트라이크'로 방치형 게임 시장에 도전장을 내놓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넷마블 '세븐 나이츠 키우기', 유조이게임즈 '픽셀 히어로' 등과 같은 게임과 경쟁할 수 있는 특징으로 '키우기' 게임과 '핵 앤 슬래시' 장르의 결합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넥슨이 '프라시아 전기' 내 새로운 대륙을 추가했습니다. 넥슨은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4개 등으로 구성된 신규 지역 ‘크론’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자적인 에피소드를 추가함으로써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소울 스트라이크. [이미지=컴투스홀딩스]
소울 스트라이크. [이미지=컴투스홀딩스]

ㅇ.. 컴투스홀딩스가 신작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의 게임 소개 페이지 오픈과 함께 풍성한 사전 예약 보상을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양대 마켓 사전 예약이 진행중인 소울 스트라이크는 금일(25일) 오전 11시 게임 소개 페이지를 오픈한다. 이와 함께 약 18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사전 예약 선물로 증정한다. ‘픽업소환 패키지’, ‘형상변환 패키지’ 등 주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소개 페이지에서는 방치형 트렌드와 핵앤슬래시의 재미를 결합한 소울 스트라이크 만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999종의 다양한 영혼 장비 조합을 통한 캐릭터 꾸미기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고, 모험에서 활약할 동료들에 대한 정보도 공개된다. 게임 플레이 영상에는 실제 전투와 장비 파밍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들이 담겨있다. 화려한 스킬들은 물론 핵앤슬래시급의 시원한 쾌감을 확인할 수 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컴투스홀딩스가 티키타카 스튜디오와 함께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최근 방치형 키우기 게임들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소울 스트라이크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재미를 결합해 차세대 키우기 게임으로 개발하고 있다.

프라시아 전기 신규 지역 크론 업데이트. [이미지=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지역 크론 업데이트. [이미지=넥슨]

ㅇ..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지역 ‘크론’을 업데이트했다.

‘크론’은 얼음으로 뒤덮인 땅으로 ‘백야성 요새’와 ‘서리절벽’, ‘눈바람 해안’, ‘눈꽃빙하’ 등 세 개의 ‘주둔지’로 이루어져 있다. ‘주둔지’와 ‘백야성 요새’는 11월 24일에 모두 오픈되며, 한 결사(길드)당 두 개의 거점을 보유할 수 있다.

‘크론’에는 사냥터 20개, 보스 사냥터 4개 등 65레벨부터 80레벨까지 사냥터가 존재하며, 55레벨 신규 장비 파편을 얻을 수 있다. ‘영생자 펠릭스’, ‘성물사냥꾼 카일’, ‘추장 함박주먹’, ‘낚시꾼 곱슬터럭’, ‘포박된 거수’ 등 12종의 ‘사냥터 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영지 보스’ 3종, ‘혼돈 보스’ 1종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또, ‘크론 에피소드’를 추가하여 ‘크론’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결사원이 아닌 플레이어와 함께 ‘보스 몬스터’, ‘봉인전’, ‘거점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자유결사부대’ 시스템을 추가하고, 1인 혹은 ‘자유 결사부대’를 통해 ‘모의 거점전’, ‘레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결사캠페인’을 확장했다. 또, ‘수풀민’, ‘백야수’, ‘붉은닻’ 등 6개 파벌의 ‘신뢰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오는 10월 27일 정오부터 세 번째 신규 월드 ‘벤아트’를 오픈한다. ‘벤아트’에는 ‘아퀴 성장’, ‘몬스터 도감’, ‘혼돈 보스’ 등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어 향상된 성장을 경험 가능한 ‘연대기 시스템’이 적용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정식 출시. [이미지=유비소프트]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정식 출시. [이미지=유비소프트]

ㅇ..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Just Dance® 2024 Edition)’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정국의 ‘Seven’, BTS의 ‘Butter’,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Bad Bunny의 ‘Tití Me Preguntó’, Whitney Houston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 Miley Cyrus의 ‘Flowers’, AWOLNATION의 ‘Sail’, D Billions의 ‘My Name Is’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여개의 곡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플레이어는 전작을 보유하고 있지 않더라도 2023 에디션 플레이어와 함께 당시 수록된 곡들을 즐길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 플레이어는 2024 에디션 플레이어와 함께 신작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인기 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댄스와 운동을 병행할 수 있는 운동 모드, 전 세계 플레이어와 경쟁하는 새로운 방식의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인 ‘저스트 댄스 플러스(Just Dance+)’ 1개월 무료 이용권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플러스는 기존 저스트 댄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곡들과 시즌별 독점적 신곡, 특별 이벤트 혜택 등으로 구성되어 플레이어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스마트폰을 게임 컨트롤러로 바꿔주는 폰 스코어링 기술을 통해 누구나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추가적인 장치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지웅 기자  gam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